Win Every Ride FOIL RC

자이언트-박성백 올림픽선전기념 이벤트

뉴스자이언트-박성백 올림픽선전기념 이벤트

제목-자이언트이벤트.jpg

글 신용윤 사진 자이언트코리아

자이언트코리아가 2012 런던올림픽 사이클 도로경기에 출전하는 박성백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림픽 사이클 대표인 박성백은 이번 런던올림픽의 개막일인 28일, 사이클 도로경기에 출전한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 이어 개인통산 2번째 올림픽출전이다.

01자이.jpg

박성백은 런던올림픽 개막일 사이클 도로경기에 출전한다. 이에 자이언트코리아는 박성백이 경기에 사용할 로드바이크로 특별히 제작한 올림픽 출전기념모델을 전달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박성백과 소속 팀인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단의 후원사로서 지난 7월 20일, 박성백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올림픽 국가대표 출국 이틀 전이었던 이 날, 자이언트코리아는 박 선수가 경기에서 탈 로드바이크를 올림픽출전 기념모델로 별도 제작해 전달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소비자 사은행사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은행사란 자이언트의 카본로드바이크인 TCR 컴포지트2(230만원)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휠셋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것. 행사모델인 TCR 컴포지트2의 기본 휠셋은 자이언트 P-R2을 이 보다 안정성과 승차감을 높인 P-SL1(40만원 상당) 휠셋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다. 행사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총 50대 한정으로 실시한다.

02자이.jpg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TCR컴포지트2 구입자에게 휠셋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50대 한정이다.

03자이.jpg

TCR컴포지트2에 기본 장착된 P-R2 휠셋을 행사기간 주문 50대에 한해 사진의 P-SL1 휠셋으로 교체해 출고한다.

TCR 컴포지트2를 구입할 소비자들은 대리점에서 해당 모델을 주문하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가 끝난다. 7월 25일부터 행사기간동안 선착순 50대에 한해 주문된 제품의 휠셋을 P-SL1으로 교체해 출고하기 때문이다. 주문한 소비자는 지정된 날짜에 대리점에서 휠셋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소비자가 주의할 것은 주문에 앞서 대리점을 통해 자이언트 영업부에 TCR 컴포지트2 주문 시 이벤트 대상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50대 한정으로 실시하는 이벤트이니 만큼 행사기간 중이라도 제품이 빨리 소진될 수 있기 때문.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기간과 상관없이 조기 마감한다. 따라서 TCR 컴포지트2를 평소 마음에 둔 소비자라면 서두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