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보라-한스그로헤 팀 파트너십 체결

뉴스와후, 보라-한스그로헤 팀 파트너십 체결

news_wahoo_bora_til.jpg

와후 피트니스가 UCI 월드 투어 팀인 보라-한스그로헤(BORA-hansgrohe, 독일)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news_wahoo_2.jpg

와후 피트니스가 2018년 시즌부터 UCI 월드 투어 팀인 보라-한스그로헤 팀에 사이클링 컴퓨터와 심박 모니터를 지원한다. 

보라-한스그로헤 팀은 2017 월드 챔피언인 피터 사간(Peter Sagan)과 그의 형 유라이 사간(Juraj Sagan), 2016년 폴란드 내셔널 챔피언인 클라이머 라팔 마이카(Rafael Majka)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리퀴가스 때 사간과 호흡을 맞췄던 BMC의 대니얼 오스(Daniel Oss)가 2018년부터 보라 팀에 합류해 사간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보라-한스그로헤 팀은 2018년 시즌부터 와후 엘리먼트 볼트 사이클링 컴퓨터와 티커(TICKR) 심박 모니터를 사용하게 된다.   

news_wahoo_3.jpg

보라-한스그로헤는 3년 연속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피터 사간과 그의 형 유라이 사간, 라팔 마이칸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리퀴가스 시절 사간의 든든한 조력자였던 BMC 팀의 대니얼 오스가 2018년부터 보라 팀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보라-한스그로헤 팀 주장인 피터 사간은 “와후 사이클링 컴퓨터는 퍼포먼스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단순한 사용자 메뉴로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라이더 개개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점이 매력이다.”라고 소감했다. 

와후 피트니스 CEO 칩 호킨스 (Chip Hawkins)는 “월드 투어 팀에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공기 역학 분야의 리더와 협력하여 공기저항 성능을 높인 엘리먼트 볼트가 보라-한스그로헤 팀의 우승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_wahoo_4.jpg

보라-한스그로헤 팀은 와후 엘리먼트 볼트와 티커 심박 모니터를 사용하게 된다. 

보라-한스그로헤 팀이 2018년부터 사용할 엘리먼트 볼트 사이클링 컴퓨터는 사이클링 데이터 뿐만 아니라 지도, 네비게이션 등 다양한 기능과 사이클링 앱을 통한 연동이 가능하다. 그 중 공기역학 성능은 볼트의 가장 큰 매력. 가격은 32만원. 

티커 심박 모니터는 심박 측정은 물론 칼로리 소모까지 확인할 수 있다. 와우런핏 앱부터 다양한 피트니스 앱까지 지원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 ㈜나눅스네트웍스  nnxsports.com ☎1644-2022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 공개

위아위스가 10월 23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6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세대로 진화한 래디칼(RADICAL) 2를 공개했다.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 완료

9월 18일 토요일, 경기도 여주시 당산리 일대에서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KOREA OFFROAD CLASSIC)이 개최됐다.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