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오디바이크, 5월 메리다 사은이벤트

뉴스오디바이크, 5월 메리다 사은이벤트
Merida_eve_tit.jpg
 메리다의 국내 수입공급사인 오디바이크가 5월 6일부터 메리다 자전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로드바이크와 하이브리드, MTB 전반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사은이벤트는 제품에 따라 에르고 익스퍼트 안장, 메트 스트라디바리우스 헬멧, 노스웨이브 투어저지, 펑키어 쇼츠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Merida_eve_00-1.jpgMerida_eve_00-2.jpg

로드바이크인 스컬트라 시리즈(사진 위, 스컬트라 SL 팀)와 레이스 라이트, 라이드 시리즈와 MTB인 오.나인 프로 팀 이슈, 오.나인 XT에디션, 매츠 라이트 XO에디션, 매츠 라이트 XT에디션(사진 아래) 등을 구입하면 다양한 선물이 따라온다.  
Merida_eve_01.jpg
스컬트라 시리즈를 구입하면 메트 스트라디바리우스 헬멧을 선물로 받는다.
Merida_eve_02.jpg
로드바이크인 레이스 라이트 시리즈나 라이드 시리즈 또는 하이브리드 바이크인 크로스웨이나 에스프레소를 구입하면 메리다 탑튜브 패니어와 안장가방을 증정한다.
로드바이크는 스컬트라와 라이트, 라이드 시리즈가 모두 해당되며 하이브리드는 크로스웨이와 에스프레소, MTB는 오.나인 프로 팀 이슈, 오.나인 XT에디션, 매츠 라이트 XO에디션, 매츠 라이트 팀 이슈, 매츠 라이트 XT에디션, 매츠 TFS 1000이 행사대상이다.
 
아울러 로드바이크 구매고객은 구입한 로드바이크 사진과 시리얼번호를 오디바이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선착순(재고 소진 시까지)으로 람프레 메리다 장식용 미니저지를 선물받을 수 있다. 일부 증정품이 소진되면 다른 색상이나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장식용 미니저지는 소진 시 마감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이고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Merida_eve_03.jpg
MTB인 오.나인 프로 팀 이슈, 오.나인 XT에디션, 매츠 라이트 XO에디션, 매츠 라이트 팀 이슈, 매츠 라이트 XT에디션, 매츠 TFS 1000을 구입하면 에르고 익스퍼트 안장을 증정하며 모델에 따라 노스웨이브 투어저지와 펑키어 쇼츠가 추가로 제공된다.
Merida_eve_04.jpg
로드바이크를 구입한 고객은 오디바이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구입한 로드바이크의 사진과 시리얼번호를 남기면 선착순으로 장식용 람프레-메리다 미니저지를 증정한다.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