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코레일사이클단 후원

뉴스오디바이크, 코레일사이클단 후원

news_od_korail_spon_d.jpg

메리다, 윌리어, 산타크루즈, 턴, 스피드플레이, 데다 등을 수입공급하는 ㈜오디바이크가 코레일사이클단을 후원한다. 오디바이크는 3월 15일, 서울 천호동 오디바이크 사옥에서 코레일사이클단과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메리다 프레임과 부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news_od_korail_spon_1.jpg

㈜오디바이크가 코레일사이클단을 후원한다. 오디바이크 최영구 대표이사(좌)와 한국철도공사 차경수 홍보실장(우)이 3월 15일 오디바이크 사옥에서 후원 협약을 맺었다. 

오디바이크 최영규 대표이사는 “실업팀을 한 번도 후원해 본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코레임 팀은 계속 성장하는 팀이다. 그 성장에 오디바이크가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도은철 코레일사이클단 감독은 “유럽 프로투어에서 메리다 위상이 상당히 높아졌다. 꼭 한번 타보고 싶은 브랜드였는데, 이렇게 소망을 이루게 됐다”며 “선수들 반응도 좋아 올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news_od_korail_spon_3.jpg

도은철 코레일사이클단 감독(좌)은 “메리다 자전거를 꼭 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영규 오디바이크 대표(우)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올해 코레일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코레일사이클단은 올 해 새로운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다. 도은철 감독은 “팀 맴버가 대폭 교체되서 전력이 약화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새로운 신인선수들을 발굴했기 때문에 그 선수들을 주축으로 새로운 사이클 역사를 쓰려고 준비중이다.”며 목표를 밝혔다. 도 감독은 장지웅, 방선회 선수 등이 새로운 기대주라며, 그들의 활약을 응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news_od_korail_spon_7.jpg

코레일사이클단 선수들. 떠오르는 신예들로 구성된 젊은 팀이다.

코레일사이클단은 메디라 스컬트라 팀, 리액토 팀 프레임을 사용한다. 오디바이크는 메리다 프레임 외에 스피드플레이 페달, 토켄 휠, 데다 스템과 핸들바를 지원한다.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500

Sponsor

최신기사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MET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 ‘오팔 그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