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 메리다 하우스쇼 연다

뉴스오디바이크 - 메리다 하우스쇼 연다
Odbike_HS_tit.jpg
 메리다, 산타크루즈, 스램, 아이비스 등의 수입배급사인 오디바이크가 2013년 제품을 소개하는 메리다 하우스쇼를 연다.
오디바이크의 메리다 하우스쇼는 오는 12월 18일과 20일(19일은 대통령선거일이므로 일정이 없음) 2일 간 서울 강동구 성내동 오디타워에서 개최되며 메리다의 완성차는 물론 티타늄 프레임인 까미노, 스램 XX1 그룹셋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오디바이크가 새롭게 런칭하는 유아용 자전거 브랜드 얼리라이더의 제품도 소개될 것으로 보인다.
01_Odbike_HS.JPG
오디바이크가 2013년 제품을 소개하는 메리다 하우스쇼를 오는 12월 18일과 20일, 신사옥인 오디타워(서울 강동구 길동사거리)에서 연다.
이번 메리다 하우스쇼의 참관은 오디바이크가 초청하는 대리점관계자들로 한정한다. 오전 10시부터 각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설명회가 열리며 오찬 후, 2시부터 5시까지 제품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관에는 메리다의 자전거 45종을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완성차와 부품·용품들을 전시할 계획이라고.
02_Odbike_HS.JPG
이번 메리다 하우스쇼에는 메리다의 완성차를 비롯해 스램 XX1 그룹셋, 까미노, 얼리라이더 등 다양한 자전거와 부품·용품들이 소개된다.
오디바이크는 하우스쇼 기간 중에 주차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지하철 5호선 강동역 3번 출구)을 이용해 줄 것과 부득이 차량을 운행할 경우에는 공영천호지하환승주차장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최신기사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