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모집

뉴스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모집
Merida_tit.jpg
글 신용윤
사진 오디바이크
 군 리타 달레, 호세 에르미다와 같은 MTB 세계챔피언들에 힘입어 국내에서 산악자전거 브랜드로서 강력한 이미지를 심은 메리다가 내년에 UCI월드투어에 진출하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올해 9월 UCI프로 팀인 람프레와 계약이 성사되어 내년 시즌 ‘팀 메리다-람프레’로 투르 드 프랑스 등 UCI월드투어에 뛰어드는 것
Merida01.jpg
오디바이크가 동호인 로드레이싱 팀 구성을 목표로 남녀 선수를 모집한다.
 이에 발맞추어 메리다의 국내배급사인 오디바이크가 메리다 동호인 레이싱 팀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동호인 팀은 최소 8명 이상으로 구성되며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부문을 비롯한 2013년 국내 마스터스 레이스(동호인 경기)에 출전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모집조건은 남녀구분 없이 로드바이크 동호인으로서 2013년 시즌 8회 이상 대회에 출전해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단, 실업(엘리트)선수와 미성년자는 제외. 접수서류는 별도의 양식 없이 지원자의 개인프로필과 자신이 원하는 팀의 성격을 명시한 활동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11월 31일까지이며 이메일(ad@odbike.co.kr 또는 megadyno@naver.com)로 접수하면 심사 후 개별 통보를 한다고.
앞으로 구성되는 메리다 레이싱 팀의 선수들은 메리다 스컬트라SL 프레임과 스램 부품, 짚(Zipp) 휠셋 등을 염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디바이크는 대회출전 등 활동을 후원하며 팀카 운영도 지원할 예정이다.
Merida02.jpg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은 투르 드 코리아를 비롯해 2013시즌 국내 마스터즈 레이스에 8회 이상 출전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에 앞서 오디바이크는 “투르 드 코리아 출전만을 위해 급조된 팀을 만들 생각이 아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한 팀, 긍정의 에너지가 가득한 팀을 구성할 생각이다. 무엇보다도 구성원 모두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좋은 경기매너를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 경기운영에 최선을 다하되 승부에 집착하지 않고 올바른 자전거문화를 위해 노력할 동호인이라면 환영한다”고 전했다.
Merida03.jpg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