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모집

뉴스오디바이크, 메리다 레이싱 팀 모집
Merida_tit.jpg
글 신용윤
사진 오디바이크
 군 리타 달레, 호세 에르미다와 같은 MTB 세계챔피언들에 힘입어 국내에서 산악자전거 브랜드로서 강력한 이미지를 심은 메리다가 내년에 UCI월드투어에 진출하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올해 9월 UCI프로 팀인 람프레와 계약이 성사되어 내년 시즌 ‘팀 메리다-람프레’로 투르 드 프랑스 등 UCI월드투어에 뛰어드는 것
Merida01.jpg
오디바이크가 동호인 로드레이싱 팀 구성을 목표로 남녀 선수를 모집한다.
 이에 발맞추어 메리다의 국내배급사인 오디바이크가 메리다 동호인 레이싱 팀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동호인 팀은 최소 8명 이상으로 구성되며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부문을 비롯한 2013년 국내 마스터스 레이스(동호인 경기)에 출전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모집조건은 남녀구분 없이 로드바이크 동호인으로서 2013년 시즌 8회 이상 대회에 출전해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단, 실업(엘리트)선수와 미성년자는 제외. 접수서류는 별도의 양식 없이 지원자의 개인프로필과 자신이 원하는 팀의 성격을 명시한 활동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11월 31일까지이며 이메일(ad@odbike.co.kr 또는 megadyno@naver.com)로 접수하면 심사 후 개별 통보를 한다고.
앞으로 구성되는 메리다 레이싱 팀의 선수들은 메리다 스컬트라SL 프레임과 스램 부품, 짚(Zipp) 휠셋 등을 염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디바이크는 대회출전 등 활동을 후원하며 팀카 운영도 지원할 예정이다.
Merida02.jpg
메리다 로드레이싱 팀은 투르 드 코리아를 비롯해 2013시즌 국내 마스터즈 레이스에 8회 이상 출전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에 앞서 오디바이크는 “투르 드 코리아 출전만을 위해 급조된 팀을 만들 생각이 아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한 팀, 긍정의 에너지가 가득한 팀을 구성할 생각이다. 무엇보다도 구성원 모두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좋은 경기매너를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 경기운영에 최선을 다하되 승부에 집착하지 않고 올바른 자전거문화를 위해 노력할 동호인이라면 환영한다”고 전했다.
Merida03.jpg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