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뉴스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Liv_brunch_riding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리브코리아
 
 Liv가 여성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한 달에 한 번, 브런치 라이딩을 주최한다. 
Liv가 실시하는 브런치 라이딩은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성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의 라이딩 캠페인 ‘How we Liv’의 일환으로 열고 있다. 
 
Livbrunch_cover_01.jpg
Liv가 여성라이더들을 대상으로 매달 두 번째 수요일, 브런치 라이딩을 주최한다.
 
Livbrunch_cover_02.jpg
Liv 브런치 라이딩은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성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자는 ‘How we Liv’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다. 
 
이미 4월 13일과 5월 31일, 두 차례 실시한 이 행사는 오는 11월까지 매달 두 번째 수요일에 열린다(단, 추석연휴가 있는 10월은 3번째 수요일인 10월 18일 실시). 대상은 서울·수도권 여성 라이더이며, 사용하는 자전거 브랜드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회 참가인원은 10명(선착순), 라이딩 시간은 1시간 내외(20~30㎞)이며, 서울숲이나 올림픽공원 등 라이딩 종착지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간단한 라이딩 팁도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에게는 라이딩 쿠폰에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이 스탬프를 모으면 12월 연말 여성 라이더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Livbrunch_cover_03.jpg
참가자들은 라이딩 일에 서울 광진구 구의동 자이언트코리아 직영점으로 오전 10시 30분까지 모이면 된다.
 
Livbrunch_cover_04.jpg
라이딩 후, 브런치를 즐기고 간단한 정비나 라이딩 팁도 배울 수 있다.
 
참가방법은 www.liv-korea.com에 접속해 커뮤니티 메뉴의 이벤트 코너를 참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기사하단 링크 참조). 참고로 신청서 작성 중 참가날짜를 선택하게 되는데, 인원이 마감된 일정은 보기에서 사라지므로 이점을 감안하여 날짜를 선택해야한다. 
참가신청을 완료한 라이더는 자신이 신청한 라이딩 날짜에 서울 광진구 구의동 자이언트 직영점으로 오전 10시 30분까지 모이면 된다.  
 
Livbrunch_cover_05.jpg
리브코리아는 브런치 라이딩이 “여성이 주체가 되는 라이딩 문화와 여성 라이더 상호간 교류를 넓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브런치 라이딩에 참석하기 힘든 여성 라이더라도 연말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자전거를 타고 구의동 자이언트 직영점을 포함한 9개 매장을 찾아가, 쿠폰에 8개의 스탬프를 받으면 연말 여성 라이더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쿠폰 또한 투어 매장 중 한 곳에서 받으면 된다. 
 
Livbrunch_cover_06.jpg
브런치 라이딩이 어렵다면 지정된 자이언트 매장을 돌며 스탬프를 찍어보자. 8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연말 여성 라이딩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리브코리아 www.liv-korea.com ☎(02)463-7171
 
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기사- 이미지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