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뉴스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Liv_brunch_riding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리브코리아
 
 Liv가 여성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한 달에 한 번, 브런치 라이딩을 주최한다. 
Liv가 실시하는 브런치 라이딩은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성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의 라이딩 캠페인 ‘How we Liv’의 일환으로 열고 있다. 
 
Livbrunch_cover_01.jpg
Liv가 여성라이더들을 대상으로 매달 두 번째 수요일, 브런치 라이딩을 주최한다.
 
Livbrunch_cover_02.jpg
Liv 브런치 라이딩은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성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자는 ‘How we Liv’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다. 
 
이미 4월 13일과 5월 31일, 두 차례 실시한 이 행사는 오는 11월까지 매달 두 번째 수요일에 열린다(단, 추석연휴가 있는 10월은 3번째 수요일인 10월 18일 실시). 대상은 서울·수도권 여성 라이더이며, 사용하는 자전거 브랜드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회 참가인원은 10명(선착순), 라이딩 시간은 1시간 내외(20~30㎞)이며, 서울숲이나 올림픽공원 등 라이딩 종착지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간단한 라이딩 팁도 배울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에게는 라이딩 쿠폰에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이 스탬프를 모으면 12월 연말 여성 라이더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Livbrunch_cover_03.jpg
참가자들은 라이딩 일에 서울 광진구 구의동 자이언트코리아 직영점으로 오전 10시 30분까지 모이면 된다.
 
Livbrunch_cover_04.jpg
라이딩 후, 브런치를 즐기고 간단한 정비나 라이딩 팁도 배울 수 있다.
 
참가방법은 www.liv-korea.com에 접속해 커뮤니티 메뉴의 이벤트 코너를 참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기사하단 링크 참조). 참고로 신청서 작성 중 참가날짜를 선택하게 되는데, 인원이 마감된 일정은 보기에서 사라지므로 이점을 감안하여 날짜를 선택해야한다. 
참가신청을 완료한 라이더는 자신이 신청한 라이딩 날짜에 서울 광진구 구의동 자이언트 직영점으로 오전 10시 30분까지 모이면 된다.  
 
Livbrunch_cover_05.jpg
리브코리아는 브런치 라이딩이 “여성이 주체가 되는 라이딩 문화와 여성 라이더 상호간 교류를 넓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브런치 라이딩에 참석하기 힘든 여성 라이더라도 연말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자전거를 타고 구의동 자이언트 직영점을 포함한 9개 매장을 찾아가, 쿠폰에 8개의 스탬프를 받으면 연말 여성 라이더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쿠폰 또한 투어 매장 중 한 곳에서 받으면 된다. 
 
Livbrunch_cover_06.jpg
브런치 라이딩이 어렵다면 지정된 자이언트 매장을 돌며 스탬프를 찍어보자. 8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연말 여성 라이딩 파티와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리브코리아 www.liv-korea.com ☎(02)463-7171
 
여성 라이더 모여라! Liv 브런치 라이딩 -기사- 이미지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