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 개최!!

뉴스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 개최!!
제목_클릭RD.jpg

글 : 신용윤
사진 :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의 시티바이크용 페달링 제품군인 클릭R(CLICK’R)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가 열린다. 시마노의 국내 배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는 7월 15일(일), 서울 광나루지구(남단) 인근 광동 스캇대리점에서 클릭R의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03클릭R.jpg
클릭R은 시마노가 새롭게 선보인 시티바이크용 페달링 제품군으로 신발과 페달제품들이 있다.

시마노 클릭R 라이딩데이에는 고정롤러와 헬멧, 장갑, 데모라이딩용 클릭R 슈즈가 사이즈별로 준비될 예정이다.

고정롤러를 준비하는 이유는 SPD 페달을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들이라도 충분히 연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어 바인딩 페달의 두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서라고. 더불어  사용자가 직접 라이딩 할 때 펑크나 정비불량으로 낭패를 격지 않도록 각 타이어 사이즈별 튜브와 정비공구도 갖추어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다.

02클릭R.jpg
04클릿R.jpg
01클릭R.jpg
클릭R 라이딩데이에는 38(240)~44(285)까지 사이즈별 클릭R 슈즈와 페달들이 준비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사전 신청을 해야 참가가 가능하다. 신청희망자는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나눅스네트웍스 측은 “이 행사가 클릭R 제품군의 홍보는 물론 클립리스 페달인 SPD 사용을 두려워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