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 후원

뉴스시마노,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 후원
Shimano_CFR_tit.jpg
 
글 :신용윤
사진 : 나눅스네트웍스 
 
 산악자전거 XC 팀인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이 2018년부터 시마노 부품을 사용한다.
시마노는 1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마뉴엘 퓨믹(Manuel Fumic, 독일), 엔리크 아반치니(Henrique Avancini, 브라질), 맥심 마로트(Maxime Marrotte, 프랑스), 헬렌 그로베트(Helen Grobert, 독일) 한나 그로베트(Hannah Grobert, 독일) 자매가 속한 UCI 엘리트 마운틴바이크 팀(XC)인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이하 ‘CFR’)이 창단 이래 처음으로 시마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Shimano_CFR_01.jpg
UCI 엘리트 마운틴바이크 팀인 캐논데일 팩토리 레이싱이 시마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XTR 부품을 사용한다.
 
Shimano_CFR_02.jpg
CFR은 2016 리우올림픽 대표들인 마뉴엘 퓨믹(사진 위), 맥심 마로트, 엔리크 아반치니, 헬렌 그로베트 등이 속한 팀이다.
 
CFR의 소속 선수들 U23 선수인 한나를 제외하고 지난 2016 리우올림픽 대표이었으며, 차기 올림픽 대표로 유력한 이들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CFR은 2018 시즌부터 도쿄올림픽이 개최되는 2020년까지 팀 바이크인 캐논데일 F-Si와 스카펠(Scalpel) Si에 시마노 최고급 MTB 부품군인 XTR을 사용하게 된다. 
 
Shimano_CFR_03.jpg
시마노와 파트너십 체결한 CFR은 XTR 부품을 사용하게 된다.
 
Shimano_CFR_04.jpg
XTR을 장착한 CFR의 팀 바이크 캐논데일 스카펠.
 
이번 소식을 알린 시마노는 CFR의 팀 매니저 다니엘 헤스페레(Daniel Hespeler)가 “차기 올림픽 예선기간이 다가오는 만큼 시마노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했다. 우리 팀은 재능과 열정면에서 세계 최고의 XC 라이더들로 구성됐다고 자부한다. 도쿄올림픽에서 최고의 성과를 보이기 위해 팀의 모든 부분을 바꾸었는데, 시마노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퍼즐에서 빠진 부분을 채워준 것 같다”고 말한 인터뷰를 인용했다. 
 
Shimano_CFR_05.jpg
CFR은 3월 열릴 남아공 UCI XCO 월드컵과 케이프 에픽 우승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한다고. 사진은 헬렌 그로베트.
 
CFR은 시즌 초반의 목표로 오는 3월 10일, 남아공 스텔렌보스에서 개최되는 UCI XCO 월드컵과 남아공 종주 스테이지레이스인 케이프 에픽(ABSA Cape Epic)의 우승을 노릴 계획이다. 
 
■ ㈜나눅스네트웍스  www.nnxsports.com  ☎1644-202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