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뉴스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Scott
 
 스캇(Scott)은 종합 스포츠 브랜드이자 다양한 레저용 자전거를 선보이는 우리에게 익숙한 기업이다. 스캇 스포츠의 한국지사 스캇코리아가 오는 5월 6일(일) 올해 출시된 신제품의 시승회를 연다. ‘포일 앤드 씨알원 데모라이드 데이(Foil and CR1 Demo Ride Day)’로 이름 지어진 이 행사는 스캇의 신형모델인 포일과 CR1을 소비자가 직접 타보고 평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시승회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조정경기장 맞은편(망향비빕국수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
 
Foil 40
 포일40은 경량 에어로다이내믹 로드바이크를 원하는 동호인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이다. 시마노 105 풀셋을 장착했으며 휠은 501-30에어로를 쓴다. 

가족나들이로도 안성맞춤

 이 날 시승할 수 있는 자전거는 총 12대로 스램 레드와 짚404 휠셋으로 무장한 포일 팀 이슈 2대(52, 54사이즈), 시마노 105 풀세트를 사용하는 포일40 5대(47, 49, 52, 54, 56사이즈), 티아그라 10단으로 세팅한 CR1콤프 5대(47, 49, 52, 54, 56사이즈)가 준비된다.
 
 스캇코리아 측은 “포일과 CR1뿐 아니라 로드바이크에 관심 있는 많은 라이더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본인의 자전거를 타고 와서 시승회에 참석해도 불편 없이 시승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승자전거 외에 천막과 테이블 등 편의시설,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준비될 예정이므로 가족나들이 삼아 시승회를 찾아도 좋을 듯하다. 
 
 시승을 하려는 사람은 반드시 헬멧과 자신의 페달, 사이클 슈즈를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 본인의 신분증과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시승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캇코리아 홈페이지 www.scot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il
포일 팀 이슈는 포일 40과 다른 HMX-net 탄소섬유로 성형됐다. 보다 가볍고 프레임 강성이 뛰어난 모델. 스캇이 후원하는 UCI 프로 팀 그린엣지(호주)의 팀 모델과 데칼과 색상 등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같은 제품이다. 
 
CR1
CR1은 포일40과 같은 HMF-net 탄소섬유 사용했으며 스캇의 오랜 노하우가 쌓인 SDS(응력분산설계)방식으로 성형한 자전거다. 티아그라 10단 풀셋을 사용하고 휠은 알렉스 레이스28 에어로림을 쓴다.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