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 4차전

뉴스스캇,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 4차전
Scott_MTB_Worldcuo_tit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대구에서 UCI월드컵을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이라는 타이틀의 이 행사는 월드컵 축구처럼 MTB 팬들이 함께 모여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을 관람하자는 취지의 행사로 대구에서는 처음 개최되었다.
 
Scott_MTB_Worldcuo_01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주최하고 레드불코리아가 후원하는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이 대구에서 열렸다. 
  
지난 7월 27일 대구 삼덕동 하우스파티 ZIP에서는 열린 스캇노스아시아의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에는 스캇노스아시아 임직원들과 50여명의 동호인들이 모여 MTB 월드컵을 함께 관람했다. 
 
MTB 월드컵 XC 4차전은 카탈로니아의 안도라(Anddora), 발노르트(Vallnord) 바이크파크에서 열렸다. 이날 XC 남자경기에서 초반 선두를 유지하던 니노 슈터(스캇 스위스파워)가 갑작스러운 펑크로 우승이 불투명해 지자 관중들은 한때 낙담한 탄식이 흘렀으나 재빠른 조치 후 앞선 선수들을 추월해 가는 니노 슈터를 보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다. 마지막 바퀴, 선두를 달리던 온드레이 싱크(멀티밴 메리다)를 극적으로 추월하고 우승을 거두자 앞선 탄식은 환호로 바뀌기도 했다.
 
Scott_MTB_Worldcuo_02_img.JPG
Scott_MTB_Worldcuo_03_img.JPG

카탈로니아의 안도라에서 열린 MTB 월드컵 XC 4차전은 니노 슈터의 극적인 역전승으로 환호속에 마무리됐다.
 
스캇노스아시아는 “이전까지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을 서울에서만 개최해 지방의 MTB 팬들이 아쉬움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에 의견을 수렴해 대구에서 이번 행사를 열었는데 인근지역 MTB팬들의 호응이 커서 즐거운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은 스캇노스아시아가 지난 5월 시즌 1차전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행사로 MTB 팬들의 호응은 물론 MTB경기가 생소한 사람들도 쉽게 경기를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저변을 만든다는 의미에서 그 의의가 크다. 
 
Scott_MTB_Worldcuo_04_img.JPG
Scott_MTB_Worldcuo_05_img.JPG

“경기관람에는 역시 치맥!”. 스캇노스아시아에서는 간단한 주전부리와 음료를 준비해 경기관람을 하는 동호인들의 흥을 돋우기도 했다.
 
Scott_MTB_Worldcuo_06_img.JPG
행사협찬사인 레드불코리아는 레드불걸들을 파견해 관람객들을 덮치는 피곤함을 철저히 마크했다고.
 
Scott_MTB_Worldcuo_07_img.JPG
다음에도 함께 하는 이벤트로 찾아가겠다는 스캇노스아시아의 임직원들.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