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포일 타고, 사은품 받자!!

뉴스스캇 포일 타고, 사은품 받자!!
제목_스캇.jpg
 
 스캇코리아가 ‘투르 드 프랑스’ 기간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연다. 하나는 그린엣지 팀원이 스테이지 우승을 했을 때 스캇코리아의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면 포일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스캇의 대표 모델이자 그린엣지의 팀 자전거인 포일(Foil)을 구매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 이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이며 투르 드 프랑스 기간인 6월 30일부터 7월 22일(한국시간)까지 실시한다.
 
첫 번째, 포일 티셔츠 이벤트는 아무 때나 스캇 페이스북에 댓글을 쓴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절차와 형식, 그리고 정해진 인원이 있다. 
그린엣지 팀원이 스테이지 우승을 하면, 스캇코리아에서 페이스북에 우승소식을 알리는 글을 올린다. 이 때, 참가자들은 이 글 아래에 댓글을 달면 된다. 그러나 아무렇게나 댓글을 쓰는 것이 아니다. 윗글의 마지막 글자를 따서 끝말잇기 식으로 댓글을 달아야 한다. 또한 행운의 주인공은 선착순 10명까지. 만약 댓글을 썼어도 선착순 10명 안에 들지 못했다면 그린엣지의 다음 스테이지 우승까지 기다려 다시 도전해야 한다.
 
10스캇TDF.jpg
 
두 번째, 이벤트는 투르 드 프랑스 기간 동안 포일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 사은품은 스캇 로드프리미엄 슈즈(28만원) 또는 그린엣지 팀복 세트(29만5천원)이며 두 가지 중 하나를 구매자가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구입한 포일 제품이면 구매 모델에 상관없이 사은품 신청 가능하다.
 
01스캇TDF.jpg
02스캇TDF.jpg
로드바이크용 신발인 로드 프리미엄과 그린엣지 레플리카 팀복 세트는 스캇의 로드용 신발과 라이딩 의류 중 가장 상위 모델이다.
 
 
 신청방법은 포일을 구매한 판매점에서 이벤트 상품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으로 끝. 이후 신청서는 판매점에서 발송하며 신청 상품을 스캇코리아가 판매점으로 보낸다. 구매자는 판매점에서 이벤트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단, 반드시 투르 드 프랑스 기간에 구매한 포일제품 구매자에 한하며 두 가지 이벤트 상품 중 한 가지만 신청해야 한다. 만약 두 사은품 중가 한 가지가 먼저 소진될 시에는 남은 제품으로 배송된다. 따라서 이미 투르 드 프랑스가 시작된 만큼 원하는 사은품을 받으려면 서두르는 것이 상책이다.
 
■스캇코리아 www.scott-korea.com ☎(031)749-5544 
 
※스캇 포일 제품군
03스캇TDF.jpg
포일 프리미엄
 
04스캇TDF.jpg
포일 팀 이슈
 
05스캇TDF.jpg
포일 10
 
06스캇TDF.jpg
포일 15
 
07스캇TDF.jpg
 
포일 20
 
08스캇TDF.jpg
포일 30
 
09스캇TDF.jpg
포일 4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