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세파스 2013년 신제품 런칭쇼 개최 예정

뉴스세파스 2013년 신제품 런칭쇼 개최 예정
제목_뉴스.jpg
 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등 자전거와 자전거 부품, 용품을 수입하는 세파스가 2013년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세파스의 ‘2013년 신제품 런칭쇼’는 9월10일부터 14일까지 전국 4개 도시에서 각 1일씩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초청장 없이도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국내 자전거업계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는 바이크쇼를 제외하곤 업계 관계자들만 초청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01.jpg
세파스의 신제품 런칭쇼엔 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오리바이크 등 자전거는 물론 세파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자전거 부품과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포커스 카요 에보 시리즈와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활약한 오베아의 로드바이크다. 세파스 마케팅 담당자의 전언에 따르면 카요 에보는 포커스의 기술을 아낌없이 사용한 로드바이크로 기존의 카요 라인업 위에 자리하는 모델이라고. 오베아의 오르카는 올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활약한 유스칼텔 유스카디 팀의 자전거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포커스, 오베아, 라이트스피드, 오리바이크의 자전거 전 모델을 비롯해 카멜백, 피직, 프롤로고, 버즈맨, 고프로 카메라 등 세파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신제품이 전시된다.
02.jpg
포커스 카요 에보는 포커스의 고성능 자전거 제작 기술이 아낌없이 투입된 로드바이크로 국내엔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다.
03.jpg
이번 행사에 전시될 예정인 오베아 오르카. 이 자전거는 UCI 프로팀인 유스칼텔 유스카디의 팀바이크로 유명하다.
이 행사는 9월10일엔 경기도 성남의 디자인진흥원, 11일엔 전남 광주의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고, 하루를 건너 뛴 13일엔 부산 아르피나 유스호스텔, 마지막 날인 14일엔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전시시간은 성남 디자인진흥원은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고, 나머지 도시들은 모두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세파스 측은 전시 중 신제품 설명회를 갖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의 특징과 기술을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신제품 설명회는 신제품 런칭쇼 행사장에서 진행되고, 성남에선 오후1시에, 나머지 도시들에선 오후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주)세파스: www.cephas.kr ☎(031)776-036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