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북악산 밤 밝힌, 비전 휠 시승 행사

뉴스북악산 밤 밝힌, 비전 휠 시승 행사

news_vision_bugaksan_til.jpg

 산바다스포츠가 7월 26일, 27일 양일간 북악 팔각정 카페 위클 앞 광장에서 비전 휠 시승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2018년 비전 신제품 휠 3종이 전시됐고, 시승에 참가한 라이더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됐다. 

news_vision_bugaksan_1.jpg

산바다스포츠가 북악산 정상에서 비전 신형 휠 시승 이벤트를 열었다.

news_vision_bugaksan_2.jpg

휠셋 체험은 참가자 본인의 자전거에 휠셋과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여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퇴근 후 본격적인 라이딩을 나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했다. 라이더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델로는 알루미늄 모델인 트라이맥스 30 KB와 카본 모델인 메트론 40SL, 메트론 55SL 휠셋이 준비됐다. 

news_vision_bugaksan_3.jpg

알루미늄 모델 트라이맥스 30KB는 플라즈마 블랙이라는 특수 표면 처리를 통해 브레이크 트랙의 마찰율과 내마모성을 높인 제품이다. 림 폭은 24㎜의 와이드며 클린처 단일 모델이다. 

news_vision_bugaksan_5.jpg

메트론 40과 메트론 55SL은 림브레이크 모델과 디스크브레이크 모델 2종이 출시되며, 체험용 제품은 림브레이크용 클린처 모델이다. 신형 메트론 SL 휠셋에는 앵큘러컨택트 베어링이 적용되어 축의 비틀림과 횡력에도 수직하중을 받는 것과 같은 일관된 구름성과 내구성을 유지한다. 

비전 시승 부스에는 많은 라이더가 몰려 비전 휠셋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시승에 참가한 김태인(39)씨는 “카본 튜블러 휠을 오랫동안 사용해 휠 교체를 고려하던 중에 비전 휠 체험 행사가 열려 메트론 55 클린처를 체험했다. 예전 카본 클린처 휠은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메트론은 구름저항이 낮고 정밀도가 높아진 것 같았으며, 제동력도 만족스러웠다. 새 휠 구매 후보에 메트론 55 클린처도 올려두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news_vision_bugaksan_11.jpg

산바다스포츠 전승기 대리가 라이더에게 비전 신형 휠셋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news_vision_bugaksan_7.jpg

밤 10시가 넘었음에도 라이더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산바다스포츠 정형석 과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비전 신형 휠셋을 라이더가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평지보다 업힐에서 휠 성능을 잘 느낄 수 있고, 카페 위클도 위치하고 있어 이곳을 이벤트 장소로 선택했다. 시승해 볼 수 있는 휠 수량이 많지 않아 많은 분들에게 시승 기회를 드리지 못해 안타깝다. 앞으로도 라이더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꾸준하게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ews_vision_bugaksan_8.jpg

시승에 참가한 라이더에게는 비전 타올과 크롭스 폴딩 공구가 증정됐다.

news_vision_bugaksan_12.jpg

북악팔각정 광장에는 200여명이 넘는 라이더가 다녀갔으며, 많은 라이더들이 비전 휠 시승 이벤트에 관심을 보였다. 

시승에 참가한 라이더에게는 비전 타올과 크롭스 휴대용 공구, 카페 위클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됐으며, 시승에 참가하지 않은 라이더라도 행사장에서 비전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비전 방수팩을 증정했다.  

시승 이벤트는 7월 27일, 밤 10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