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바이크스타일-팀머신 후원 협약식

뉴스바이크스타일-팀머신 후원 협약식

대전과 세종, 청주에서 활동하는 팀머신이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자전거전문숍 바이크스타일 그리고 스캇코리아의 후원을 받아 ‘팀머신 바이크스타일 SCOTT’으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 2월 14일 바이크스타일에서 열린 후원협약식에는 팀 선수 전원과 바이크스타일 그리고 스캇코리아 관계자가 참석해서 후원의 배경을 확인하고 2020년 팀의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news_teammachine_bikestyle_scott_1.jpg

새로운 팀 킷을 입은 팀머신 바이크스타일 SCOTT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018년 창단해서 올해로 운영 3년 차에 접어든 팀머신은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MCT) S 리그에 출전 중이다. 팀장 윤성원 씨는 “바이크스타일 그리고 스캇과 함께 하게 된 행운을 얻었습니다. 우리 팀의 가치관이 바이크스타일 대표님과 공유하는 부분이 많아서 함께 하게 되었어요. 예를 들면 자전거를 잘 타는 사람들만 모여서 그들만의 모임을 갖거나 초보만의 라이딩이 아니라, 함께 어울려서 즐기는 문화를 지향하고 있었는데 이런 부분에서 뜻이 일치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된만큼 훈련을 열심히 하면서 틈틈이 단체 라이딩을 즐길 계획입니다”라며 MCT와 클럽 라이딩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news_teammachine_bikestyle_scott_2.jpg

바이크스타일의 이호영 대표(왼쪽)와 팀머신 바이크스타일 SCOTT의 윤성원 팀장.

팀의 메인 스폰서인 바이크스타일의 이호영 대표는 평소 로드바이크 뿐만 아니라 산악자전거 엔듀로 대회에도 출전하고, 철인3종경기의 오프로드 버전인 엑스테라에도 참가하는 열성 자전거인이다. 그는 바이크스타일을 한마디로 “자전거를 재미있게 즐기는 곳”이라고 정의했다. 바이크스타일이 운영 중인 네이버 카페에는 산악자전거와 로드바이크 장르를 가리지 않고 초급부터 상급자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팀머신 바이크스타일 SCOTT 선수들이 카페 회원들과 함께 라이딩을 하면서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news_teammachine_bikestyle_scott_3.jpg

팀머신 바이크스타일 SCOTT 선수들이 타게 될 스캇 애딕트 RC 20. HMX 카본 프레임에 스램 포스 이탭 AXS 구동계를 쓴다.

news_teammachine_bikestyle_scott_4.jpg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스캇 헬멧과 아이웨어 그리고 레이싱슈즈.

■ 바이크스타일 cafe.naver.com/teambikestyle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