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메리다 우먼라이더즈 창단

뉴스메리다 우먼라이더즈 창단
Merida_WRC_tit_img.jpg
 글 신용윤 / 사진 오디바이크
 
 메리다의 국내 수입공급사인 오디바이크가 여성 라이더스 클럽인 ‘메리다 우먼라이더즈’를 창단했다. 지난 7월 5일 저녁, 오디타워 11층에서 메리다 우먼 라이더즈 발대식이 있었다. 이들은 여성용 카본 로드 바이크 ‘메리다 스컬트라 콤프 줄리엣 904’를 1년간 자유롭게 시승하며 메리다 로드바이크의 우수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메리다 우먼 라이더즈 모집은 5월 말부터 시작되었으며 10대1의 경쟁을 뚫고 최종 다섯 명이 선발됐다. 발대식은 선발된 다섯 여성 라이더가 최초로 함께 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었지만 부산에서 활동하는 하유정씨는 사정상 참가하지 못했다.
 
Merida_WRC_01_img.jpg
메리다 우먼라이더즈 발대식은 오디바이크 마케팅팀 박상혁 부장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Merida_WRC_02_img.jpg
우먼라이더즈 멤버들이 1년간 타게 될 메리다 스컬트라 콤프 줄리엣 904.
 
오디바이크 마케팅팀 박상혁 부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행사는 ‘여성 라이더를 위한 10가지 라이딩 팁’, ‘여성 라이더의 피팅’ 등의 영상을 함께 시청 한 후, ‘줄리엣에 사용 된 카본기술, 메리다 우먼 라이더즈의 취지와 운영방향’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했다. 참석한 메리다 우먼라이더즈 멤버들에게는 간단한 선물이 증정되었으며 기념촬영 후 저녁식사가 이어졌다. 
 
Merida_WRC_03_img.jpg
발대식에 이어진 저녁식사는 오디타워 11층 야외정원에 마련됐으며 아웃도어 회사답게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Merida_WRC_04_img.jpg
메리다 우먼 라이더즈, 좌로부터 하유정, 이지영, 박도현, 김선희, 이소영.
 
앞으로 메리다 우먼 라이더즈는 정기라이딩을 함께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바이크 피팅, 라이딩 교육 등 오디바이크가 주최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