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팀 선웹과 파트너십 체결

뉴스레이저, 팀 선웹과 파트너십 체결

news_lazer&sunweb_til.jpg

벨기에의 헬멧 전문 브랜드 레이저가 팀 선웹과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의 최상급 헬멧을 공급하기로 했다.

news_lazer&sunweb_1.jpg

레이저가 팀 선웹과 헬멧 공급 및 기술 파트너십을 맺었다.

1919년 설립해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은 헬멧 전문 브랜드 레이저가 팀 선웹과 헬멧 공급 및 기술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로써 팀 선웹 선수들은 2019년 시즌 동안 전천후 경량 로드 헬멧인 Z1, 에어로 성능을 높인 불릿(Bullet), 타임트라이얼을 위한 빅터(Victor)를 사용하게 된다.

news_lazer&sunweb_2.jpg

팀 선웹은 19년 시즌 동안 레이저 Z1, 불릿, 빅터 헬멧을 사용하게 된다. 사진은 레이저 전천후 경량 헬멧 Z1. 31개의 통풍구로 내부의 열을 빠르게 식혀주며, 포함된 에어로 쉘을 이용해 공기저항 성능을 약간 높일 수 있다. L사이즈 기준 무게는 225g으로 어드밴스 롤시스 시스템(Advanced Rollsys System)으로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이 가능하다.

news_lazer&sunweb_3.jpg

타임트라이얼을 위한 에어로 헬멧 빅터(Victor). 라이더 머리 뒤의 난기류를 줄이기 위해 길게 늘어트린 후두부 디자인과 눈과 뺨까지 가릴 수 있는 바이저가 특징. L 사이즈 무게는 410g.

news_lazer&sunweb_4.jpg

에어로 헬멧 불릿(Bullet). 통풍구 수를 줄여 공기 역학 성능을 높인 모델이다. 불릿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중앙의 대형 공기 흡입구를 슬라이드 커버로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점.  필요시 슬라이드 커버를 열어 많은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킬 수 있다. 시속 45㎞기준으로 Z1과 비교해 슬라이드커버를 열었을 때 7와트. 닫았을 때 12와트의 힘을 절약할 수 있다고. 무게는 L 사이즈 기준 349g.

레이저 스포츠의 상업 담당 이사인 마이크 스밍크(Mike Smink)는 “팀 선웹과 파트너가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우리는 팀 선웹의 전문가, 선수들과 함께 전 세계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한 안전하고 편안한 성능을 갖춘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소감했다.

팀 선웹의 CEO인 이완 스페켄브링크(Iwan Spekenbrink)는 “기술 파트너로 레이저가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경기 중 효과적인 온도 제어와 높은 안전성, 더 향상된 공기역학 성능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다. 이미 첫 번째 풍동테스트를 실시했고, 그 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운 만큼 레이저와 협력은 우리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1644-2022

Sponsor

최신기사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MET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 ‘오팔 그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