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라이딩에 캠핑 더한, 파이브텐 데이

뉴스라이딩에 캠핑 더한, 파이브텐 데이

6월 20일과 21일 1박2일 간 강원도 원주산악자전거파크에서 독특한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원주산악자전거파크에서 프리라이드를 즐기고, 이후에는 캠핑으로 참가자들 간의 우정을 다지는 ‘파이브텐 데이’다. 

news_FiveTen_day_1.jpg
원주산악자전거파크를 무대로 프리라이드에 캠핑을 더한 파이브텐데이가 개최되었다.  

산악자전거용 신발로 유명한 파이브텐(5.10)의 이름에서 따온 것처럼 5월 10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행사 당일 비가 내려 6월로 옮겨 진행하게 된 것. 참가인원도 51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했는데 추가 접수 요구가 상당해서 현장에는 70여 명이 자전거와 캠핑 장비를 갖춰 등장했다. 

news_FiveTen_day_2.jpg
프리라이드, 캠핑, 바비큐 그리고 맥주. 뺄 것이 없다.
news_FiveTen_day_3.jpg
원주파크의 다운힐 코스 3개가 동원됐다. 셔틀 트럭이 쉴새 없이 라이더들을 출발점으로 옮겼다. 

오전 9시, 전국에서 온 참가자들이 3개의 코스가 있는 원주산악자전거파크를 달릴 준비를 마쳤다. 셔틀을 위한 트럭들이 부지런히 코스 입구로 라이더들을 배달하면서 1박2일 간의 축제가 시작됐다. 쉴 틈 없이 코스를 누빈 라이더들이 지쳐가지 시작한 것은 오후 3시 쯤. 마지막 셔틀이 끝나자, 곳곳에 텐트가 놓이기 시작한다. 작은 1인용부터 큼직한 것 그리고 자동차 지붕에 위에 설치하는 루트탑 텐트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원주산악자전거파크 관리사무실에 마련된 샤워시설에서 땀과 먼지를 날린 참가자들을 바비큐가 기다리고 있었고, 가수 이정남 씨의 축하 공연과 캠프 파이어로 공식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후로는 별빛 아래서 가족 그리고 동호회 단위의 담소가 밤 늦도록 이어졌다. 

news_FiveTen_day_4.jpg
행사는 해가 지고 모닥불이 피어오른 후 절정에 달했다. 

■ 파이브텐 데이 사진 갤러리 

-파이브텐 데이 #1

-파이브텐 데이 #2

-파이브텐 데이 #3

■ MUTUBU  www.mtb.co.kr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