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니노 슈터, UCI 월드컵 전승 기록

뉴스니노 슈터, UCI 월드컵 전승 기록
news_nino_worldcup_tl.jpg
리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니노 슈터(스캇-스램)가 2017 UCI 월드컵 시즌을 지배했다. 지난 5월 체코 노메 메스토에서 열린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 1전 우승을 시작으로, 차례로 포디움 정상에 오른 그는 8월 27일 이탈리아 발 디 솔레에서 열린 월드컵 최종전까지 연이어 우승하며, 시즌 6경기 전체 우승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UCI 크로스컨트리 월드컵에서 한 선수가 시즌 모든 경기에서 우승한 것은 니노 슈터가 최초다.
news_nino_worldcup_1.jpg
스캇-스램 레이싱의 니노 슈터가 2017 UCI 월드컵 시즌을 지배했다. ⓒMichal Cerveny 
스캇-스램 팀에 따르면 시즌 초반까지는 월드컵 전승이 목표가 아니었으나, 7월 초 스위스 렌제하이데에서 4연승을 차지한 직후 시즌을 완벽히 지배하는 것으로 목표를 바꾸었다고. 니노 슈터는 8월 초 열린 캐나다 몽생탄 월드컵에서 우승하면서 남은 경기의 결과에 관계없이 2017 월드컵 종합 챔피언을 확정했고, 이탈리아에서 열린 월드컵 최종전에서 우승하면서 월드컵 통산 26번째 우승이자, 2017년 월드컵 시즌 6경기 전승이라는 기록을 남겼다. 
news_nino_worldcup_2.jpg
체코에서 시작해 이탈리아에서 끝난 월드컵 시리즈. 니노 슈터는 한 번도 포디움 정상에서 내려오지 않고 자리를 지켰다. ⓒMichal Cerveny
니노는 우승 후 “미케닉인 야닉 가이거와 스캇 스파크 900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단 한 번도 기계적인 트러블이 없던 것은 우연이 아니었다”면서 팀과 스캇 스포츠 그리고 미케닉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니노 슈터의 다음 목표는 9월 초, 호주 케언즈에서 열리는 월드챔피언십에서 6번째 레인보우 저지를 획득하는 것이다. 
news_nino_worldcup_3.jpg
5번째의 월드컵 종합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니노 슈터. ⓒMichal Cerveny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