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나만의 C64 만들기. 마이 식스티4

뉴스나만의 C64 만들기. 마이 식스티4

news_colnago_my64_til.jpg

콜나고가 자사 최상급 모델 C64 프레임을 다양한 조합의 컬러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마이 식스티4(My Sixty4)’를 시작한다.

news_colnago_my64_1.jpg

콜나고가 C64 프레임 컬러를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마이 식스티4’를 오픈했다.

C64는 콜나고 64주년을 기념해 만든 프레임이다. 전통적인 러그 방식의 프레임은 디자인과 구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무게를 줄이면서도 충분한 강성을 확보했고, D컷 시트포스트를 적용해 승차감 향상을 꾀했다. 캘리퍼브레이크 모델을 기본으로 디스크브레이크 모델을 추가하는 등 최신 트렌드와 기술도 접목한 것이 C64의 매력.

마이 식스티4는 콜나고 인터내셔널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부위는 러그와 포크, 튜브, 로고, 커팅엣지(스타일), 시트포스트며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볼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컬러의 수는 부위별로 정해져 있는데, 러그는 8색, 튜브 3, 로고 7, 스타일1 10, 스타일2 10, 시트포스트 8색이며 조합 가능한 경우의 수는 13만 가지나 된다고.

바테이프와 안장 컬러도 선택할 수 있으나, 단지 컬러 조합을 확인해보는 용도로만 사용되며 실제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news_colnago_my64_2.jpg

마이 식스티4 서비스에선 러그, 프레임 튜브, 커팅엣지, 로고, 시트포스트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조합가능한 경우의 수는 13만 가지에 이른다고. 바테이프와 안장은 최종 조합 확인용으로 쓰이며 실제 주문에는 반영되지 않는다.

news_colnago_my64_3.jpg

마이 식스티4에서 작업한 결과물은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으며, PDF 파일로 저장된다.

news_colnago_my64_4.jpg

결과물에는 컬러코드와 예상 배송기간이 기재된다.  콜나고 프리미엄 스토어에 제출하면 나만의 특별한 C64를 주문할 수 있다.

컬러 조합을 마치면 최종 결과물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전송된 파일은 PDF 형식이며 이 파일을 콜나고 프리미엄 스토어에 제출하면 나만의 C64를 주문할 수 있다. 최종 결과물 하단에는 예상 배송기간이 표시되며 주문 시점으로부터 평균 3개월 정도 걸린다.

news_colnago_my64_5.jpg

단순한 컬러 조합부터 극단적인 조합까지 다양하게 시도해보자.

콜나고 C64 기본 컬러 프레임 가격은 670만원이며, 마이 식스티4로 만든 커스텀 프레임은 커스터마이징 비용 75만원이 추가된 745만원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콜나고 코리아 홈페이지와 콜나고 프리미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나고 My Sixty4 바로가기

■ 콜나고코리아 colnago.co.kr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바이크왓] 임성수 기자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