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나눅스네트웍스-신입/경력사원 모집

뉴스나눅스네트웍스-신입/경력사원 모집
나눅스사원모집제목.jpg
 
 시마노, 툴레, 허친슨의 국내 배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구매와 물류부문으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경남 김해에서 근무할 수 있어야하며 남자는 병역을 마쳐야만 지원가능하다.
 
구매업무의 경우 관련업무나 자전거 관련업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또한 컴퓨터활용능력과 영어(작문/회화)구사 능력이 뛰어나면 합격가능성이 높다. 물류업무는 고졸이상의 학력소지자로 물류관련 업무경험자를 우대하며 엑셀로 업무처리가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모집전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면접은 1차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치러진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7일까지이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 기타 증명서(홈페이지 참조)를 이메일(cycle@nanux.net) 또는 우편(당일 소인 마감)으로 접수하면 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이번 공채에 긍적적이며 높은 도전의식을 가진 사람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 www.nanuxnetworks.com 또는 www.nnxsports.com
■서류접수 
-주소: 경남 김해시 장유면 신문리 1188번지 ㈜나눅스네트웍스 관리팀
-이메일: cycle@nanux.net
■문의: ☎055)310-2900  FAX 055)313-5115
 
내용.jpg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