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29, 2024
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뉴스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Scott
 
 스캇(Scott)은 종합 스포츠 브랜드이자 다양한 레저용 자전거를 선보이는 우리에게 익숙한 기업이다. 스캇 스포츠의 한국지사 스캇코리아가 오는 5월 6일(일) 올해 출시된 신제품의 시승회를 연다. ‘포일 앤드 씨알원 데모라이드 데이(Foil and CR1 Demo Ride Day)’로 이름 지어진 이 행사는 스캇의 신형모델인 포일과 CR1을 소비자가 직접 타보고 평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시승회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조정경기장 맞은편(망향비빕국수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
 
Foil 40
 포일40은 경량 에어로다이내믹 로드바이크를 원하는 동호인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이다. 시마노 105 풀셋을 장착했으며 휠은 501-30에어로를 쓴다. 

가족나들이로도 안성맞춤

 이 날 시승할 수 있는 자전거는 총 12대로 스램 레드와 짚404 휠셋으로 무장한 포일 팀 이슈 2대(52, 54사이즈), 시마노 105 풀세트를 사용하는 포일40 5대(47, 49, 52, 54, 56사이즈), 티아그라 10단으로 세팅한 CR1콤프 5대(47, 49, 52, 54, 56사이즈)가 준비된다.
 
 스캇코리아 측은 “포일과 CR1뿐 아니라 로드바이크에 관심 있는 많은 라이더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본인의 자전거를 타고 와서 시승회에 참석해도 불편 없이 시승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승자전거 외에 천막과 테이블 등 편의시설,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준비될 예정이므로 가족나들이 삼아 시승회를 찾아도 좋을 듯하다. 
 
 시승을 하려는 사람은 반드시 헬멧과 자신의 페달, 사이클 슈즈를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 본인의 신분증과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시승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캇코리아 홈페이지 www.scot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il
포일 팀 이슈는 포일 40과 다른 HMX-net 탄소섬유로 성형됐다. 보다 가볍고 프레임 강성이 뛰어난 모델. 스캇이 후원하는 UCI 프로 팀 그린엣지(호주)의 팀 모델과 데칼과 색상 등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같은 제품이다. 
 
CR1
CR1은 포일40과 같은 HMF-net 탄소섬유 사용했으며 스캇의 오랜 노하우가 쌓인 SDS(응력분산설계)방식으로 성형한 자전거다. 티아그라 10단 풀셋을 사용하고 휠은 알렉스 레이스28 에어로림을 쓴다.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말레 스마트바이크 시스템 딜러 미팅

말레 스마트바이크 시스템(MAHLE SmartBike Systems)을 국내에 공급하고, 서비스를 담당하는 주식회사 코메트(이하 코메트)가 2월 23일 금요일, 서울 한국종합무역센터 트레이드 타워에서 딜러 트레이닝 세미나를 열고, 말레 스마트바이크 시스템 X35와 최신 모델인 X20의 특징과 취급 및 정비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캇 2024 시즌온 프로모션 시행

스캇노스아시아가 2024년 시즌을 맞이하며 이벤트 대상 자전거 구입자를 대상으로 20% 할인과 함께 라이딩에 필요한 용품을 지급하는 ‘2024 시즌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6일(월)부터 4월 30일(금)까지이고, 기간 내 해당 모델을 구입한 후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서 신발과 라이트, 공구 등 다양한 용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케이덱스 맥스 40 휠시스템

케이덱스가 클라이머와 GC 라이더를 위한 경량 휠셋인, 맥스(Max) 40 휠시스템을 공개했다. 케이덱스 역사상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맥스 40 휠시스템은 블레이드 타입의 카본 스포크를, 얇게 만든 카본 플랜지에 통합시켜서 동급 최고 수준의 무게 대비 강성을 자랑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