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8, 2022
스캇코리아 배너

산바다, 자전거여행가 김훈호 강연회

뉴스산바다, 자전거여행가 김훈호 강연회
SANBADA_Kimhoonho_tit.jpg
 
 
산바다스포츠가 오는 6월 19일(화), 위클 여의도점에서 동호인들을 초청해 자전거여행가 김훈호 씨와의 만남을 추진한다.
김훈호 씨는 2016년 산바다스포츠로부터 캐논데일 투어링 바이크를 후원받아 알래스카에서 시작해 캐나다, 미국, 멕시코, 과테말라, 콜롬비아,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 등 15개국 20,000㎞ 넘는 거리를 여행한 인물이다. 그는 2014년에도 유럽 10개국 자전거여행을 한 바 있어 지금까지 자전거로 25개국을 여행했다.
김훈호 씨는 지난 5월 그간의 여행을 정리한 에세이집 ‘젊음, 무엇이 있다(도서출판: 르포지)’를 출간했다. 이번 행사는 김훈호 씨의 출간을 기념하여 산바다스포츠가 독자와의 만남을 기획한 것. 
 
SANBADA_Kimhoonho_01.jpg
세계 25개국을 자전거로 여행한 김훈호 씨와의 만남이 오는 6월 19일(화), 위클 여의도점에서 열린다.
 
행사를 준비한 산바다스포츠는 “자전거여행을 통해 저자 김훈호가 느낀 ‘젊음’ 그리고 그가 풀어낸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또 다른 영감을 얻었으면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젊음, 무엇이 있다’ 저자 김훈호와의 만남은 6월 19일(화) 오후 7시 30분, 위클 여의도점(서울 영등포 국제금융로8길 16, 지하1층)에서 열린다. 
 
SANBADA_Kimhoonho_02.jpg
김훈호 씨는 지난 5월, 지난 여행을 정리한 여행에세이 ‘젊음, 무엇이 있다’를 출간했다. 이번 행사는 이를 기념한 저자 강연회 성격이다.
 
이와 관련해 캐논데일코리아 페이스북에선 사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현장에서 ‘젊음, 무엇이 있다’를 선물할 예정이며, 현장 참가자들은 강연 이후에 ‘젊음, 무엇이 있다’를 할인 구입할 수 있다.
 
■ 위클 여의도점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지하1층 ☎(02)780-5199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2023 브롬톤 C라인

브롬톤이 신규 컬러를 추가하고, 컴포넌트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시킨 23년형 브롬톤 C라인을 공개했다. 브롬톤은 22년 모델부터 스틸 프레임과 포크를 사용한 모델에 C라인(C Line)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였다. 기어의 수에 따라서 어반(2단)과 유틸리티(3단) 그리고 익스플로어(6단)로 구분되며, 핸들바는 로우/미드/하이로 표기해서 각 모델의 특징과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스캇 신형 지니어스 공개

스캇이 트레일 자전거인 지니어스의 최신 모델을 공개했다. 리어쇽이 프레임 안으로 숨겨진 크로스컨트리 레이스용 경량 풀 서스펜션 자전거 스파크(국내명 SPK)의 기본 설계를 물려받았으며, 29인치 휠로 앞 160㎜/뒤 150㎜ 트래블을 낸다. 서스펜션의 세팅에 따라서 지니어스와 지니어스 ST로 구분되는데, 지니어스는 페달링 성능을 높여서 업힐과 다운힐의 균형을 추구한 모델이고, 지니어스 ST는 정밀한 서스펜션 조절을 통한 다운힐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여주행 기부 라이딩, 2회차 완료

지난 11월 5일(토) 경기도 여주에서, 산바다스포츠와 치재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주관한 ‘여주행 기부라이딩’이 진행됐다. 올해로 두 번째가 된 이 행사에는 50여 명이 참가해 여주 일대의 남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며 아름다운 가을풍경을 만끽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2023 브롬톤 C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