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8, 2022
스캇코리아 배너

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뉴스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국토종주 기부라이딩,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Korea Charity Ride)의 참가신청이 3월 9일부터 시작됐다. 기흥그룹 산하의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기흥모터스와 기흥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비영리 자전거 이벤트로,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납부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

올해로 다섯 번째 이벤트가 되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오는 9월 4일과 5일 이틀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9월 4일(토요일) 이른 아침에 부산을 출발해서 문경 인근에서 1박을 한 후, 5일(일요일) 서울까지 약 500㎞를 달리게 된다. 1박2일간 달리는 풀코스 외에 9월 5일 문경에서 출발하는 하프코스도 운영한다. 참가인원은 풀코스 200명 하프코스 50명으로 제한되며, 4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신청해야 한다.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서에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자선단체에 대한 기부 입금 계좌 정보가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전달된 계좌로 기부금 입금이 확인되면 최종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자선단체는 총 3곳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그리고 한국자폐인사랑협회다.

본 행사 전에 안전에 관한 수칙과 행사 전반에 대한 운영 계획 및 스케줄을 안내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코리아채리티라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_2021_korea_charity_ride_2

■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웹사이트 koreacharityride.modoo.at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최신기사

2023 브롬톤 C라인

브롬톤이 신규 컬러를 추가하고, 컴포넌트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시킨 23년형 브롬톤 C라인을 공개했다. 브롬톤은 22년 모델부터 스틸 프레임과 포크를 사용한 모델에 C라인(C Line)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였다. 기어의 수에 따라서 어반(2단)과 유틸리티(3단) 그리고 익스플로어(6단)로 구분되며, 핸들바는 로우/미드/하이로 표기해서 각 모델의 특징과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스캇 신형 지니어스 공개

스캇이 트레일 자전거인 지니어스의 최신 모델을 공개했다. 리어쇽이 프레임 안으로 숨겨진 크로스컨트리 레이스용 경량 풀 서스펜션 자전거 스파크(국내명 SPK)의 기본 설계를 물려받았으며, 29인치 휠로 앞 160㎜/뒤 150㎜ 트래블을 낸다. 서스펜션의 세팅에 따라서 지니어스와 지니어스 ST로 구분되는데, 지니어스는 페달링 성능을 높여서 업힐과 다운힐의 균형을 추구한 모델이고, 지니어스 ST는 정밀한 서스펜션 조절을 통한 다운힐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여주행 기부 라이딩, 2회차 완료

지난 11월 5일(토) 경기도 여주에서, 산바다스포츠와 치재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주관한 ‘여주행 기부라이딩’이 진행됐다. 올해로 두 번째가 된 이 행사에는 50여 명이 참가해 여주 일대의 남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며 아름다운 가을풍경을 만끽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2023 브롬톤 C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