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 2023
스캇코리아 배너

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뉴스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국토종주 기부라이딩,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Korea Charity Ride)의 참가신청이 3월 9일부터 시작됐다. 기흥그룹 산하의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기흥모터스와 기흥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비영리 자전거 이벤트로,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납부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

올해로 다섯 번째 이벤트가 되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오는 9월 4일과 5일 이틀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9월 4일(토요일) 이른 아침에 부산을 출발해서 문경 인근에서 1박을 한 후, 5일(일요일) 서울까지 약 500㎞를 달리게 된다. 1박2일간 달리는 풀코스 외에 9월 5일 문경에서 출발하는 하프코스도 운영한다. 참가인원은 풀코스 200명 하프코스 50명으로 제한되며, 4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신청해야 한다.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서에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자선단체에 대한 기부 입금 계좌 정보가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전달된 계좌로 기부금 입금이 확인되면 최종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자선단체는 총 3곳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그리고 한국자폐인사랑협회다.

본 행사 전에 안전에 관한 수칙과 행사 전반에 대한 운영 계획 및 스케줄을 안내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코리아채리티라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_2021_korea_charity_ride_2

■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웹사이트 koreacharityride.modoo.at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020년, 위아위스의 로드바이크 라인업에 처음 등장한 래디컬은 무게와 공기역학성능의 밸런스를 추구한 올라운드 로드바이크다. 공기역학성능에 집중한 레이스용 에어로 로드바이크 와스 시리즈와 700g대의 프레임 무게를 자랑하는 경량 로드바이크 컬세븐 사이에 위치하면서, 두 모델의 장점을 물려 받았다.

경량 E-MTB, 자이언트 트랜스 X 어드밴스 E+ 엘리트

자이언트가 모터의 파워를 희생하지 않은 채, 무게를 4㎏이나 줄인 신형 트랜스 X 어드밴스 E+ 엘리트를 출시했다. 파나소닉과 함께 개발한 배터리 셀을 사용해서 최대 토크 85Nm의 모터를 구동시키며, 효율적인 서스펜션 시스템이 가벼운 무게와 만나 험로에서 높은 제어 능력을 발휘한다.

AI 바이크 피팅 시스템, idMatch

아이디매치는 라이더의 신체에 마커를 부착하는 대신 카메라와 센서로 3D 스캔하여 신체 데이터를 입력하고 셀레이탈리아가 수집한 피팅 데이터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피팅 수치를 조절하면서, 최적의 결과를 찾는 첨단 바이크 피팅 기술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데어 바이크 TSRf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