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로드/MTB RC 얼티밋 슈즈

신제품스캇 로드/MTB RC 얼티밋 슈즈

스캇이 도로 그리고 트레일을 아우르는 퍼포먼스 슈즈인 로드 RC 얼티밋과 MTB RC 얼티밋을 선보였다.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달하고자 하는 퍼포먼스 지향적인 라이더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손실 없는 파워 전달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완벽한 핏을 추구한다.

로드/MTB RC 얼티밋 슈즈는 스캇 로드/MTB RC 슈즈의 디자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강성 카본 아웃솔과 경량 갑피를 조합해서 높은 수준의 페달링 효율을 기록한 로드/MTB RC 슈즈에 카비텍스 카본 섬유를 적용하여 성능을 한차원 더 끌어올린 것.
카비텍스(Cabitex) 사가 개발한 특수한 카본 섬유는 신발의 갑피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유연하면서도, 극히 높은 인장 강도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강한 힘을 가해도 순간적으로 늘어나는 일이 없어서 페달링의 파워를 손실 없이 전달한다. 기존 소재는 높은 강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여러 겹을 겹쳐야만 해서 무거웠지만, 늘어남이 거의 없으면서도 극히 가벼은 카비텍스를 사용하면 무게 증가를 최소화할 수 있다.

로드/MTB RC 얼티밋 슈즈에는 스캇의 로드/MTB 신발에 사용되는 아웃솔 중 가장 강성이 높은 HMX 카본 아웃솔(강성지수 10) 쓰였다. 스캇에 따르면 같은 무게일 경우 HMX 카본이 HMF 카본보다 20% 더 강하다고. 2개의 보아 Li2 다이얼을 통해서 빠르고 정밀하게 발에 맞출 수 있다.

로드 RC 얼티밋 슈즈
로드 RC 얼티밋 슈즈는 자신의 기량을 완벽히 발휘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를 원하는 경쟁적인 사이클리스트에게 어울리는 선택이다. 카비텍스 카본 섬유와 견고한 카본 아웃솔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파워 전달력과 높은 통기성을 갖췄다.

아웃솔 : HMX 카본 강성지수 10
어퍼 : 카비텍스 카본 섬유, 경량 서모플라스틱 폴리우레탄, 3D 에어메쉬
잠금장치 : 보아 핏 시스템 Li2
무게 : 260g(42 기준)
사이즈 : 38~46
풋베드 : 에르고로직 분리형 인솔
가격 : 59만원

MTB RC 얼티밋 슈즈
MTB RC 얼티밋 슈즈는 크로스컨트리 레이스 위해 만들어졌다. 스캇-스램 MTB 레이싱 팀 선수들이 이 신발을 착용하고 있으며, 까다롭고 도전적인 코스에서 선수들의 경기력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웃솔 : HMX 카본 강성지수 10, 고무 트레드
어퍼 : 카비텍스 카본 섬유, 경량 서모플라스틱 폴리우레탄, 3D 에어메쉬
잠금장치 : 보아 핏 시스템 Li2
무게 : 360g(42 기준)
사이즈 : 38~46
풋베드 : 에르고로직 분리형 인솔
가격 : 미정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sports.com ☎1544-3603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