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자이언트 리볼트 X

신제품자이언트 리볼트 X

자이언트가 그래블 자전거 리볼트 라인업에 시리즈 중 가장 오프로드 주행 성능이 뛰어난 리볼트 X를 추가했다. 리볼트 X는 트래블 40㎜인 서스펜션 포크와 서스펜션 기능을 포함한 높이조절식 시트포스트 그리고 최대 폭이 53㎜인 타이어를 통해서 그래블 자전거의 한계를 시험하는 도전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다.

리볼트 X 시리즈에는 트래블이 40㎜인 숏 스트로크 서스펜션 포크가 장착된다. 그래블 전용으로 설계된 폭스와 락샥의 서스펜션 포크는 험로를 달릴 때 라이더의 손목과 상체에 전해지는 진동과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동시에, 불규칙한 노면에서 앞바퀴가 접지력을 잃지 않도록 밀착시키는 역할을 한다.

프레임은 어드밴스 등급 카본과 알룩스(ALUXX) 등급 알루미늄 합금 두 가지가 있으며, 드롭아웃에 설치된 플립칩을 돌려 끼우는 방법으로 휠베이스를 길게 또는 짧게 세팅할 수 있다. 휠베이스가 짧아지는 숏 포지션에서는 자전거의 움직임 민첩해지고 핸들링이 날카로워진다. 포장도로나 비교적 노면이 고른 그래블 및 흙길에 어울린다.
롱 포지션은 안정감이 높아져서 노면이 험한 그래블 및 흙길에 어울리는데, 빠른 비포장 다운힐과 테크닉이 필요한 비포장 언덕의 비중이 높을 때도 유용하다.
휠베이스에 따라서 뒷바퀴의 타이어 클리어런스도 바뀐다. 숏 포지션에서는 42㎜, 롱 포지션으로 세팅 시 최대 53㎜ 타이어를 끼울 수 있다.

시트포스트는 세 가지 옵션이 있다. 안장의 높이를 낮춰서 노면이 거칠고 경사 변화가 심한 오프로드에 대응할 수 있는 높이조절식이자 25㎜ 서스펜션 기능을 갖춘 가변 시트포스트가 기본이고, 리볼트와 디파이, 패스트로드 등 거친 길을 달리는 자이언트 로드바이크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진동 감쇄 기능 시트포스트인 D퓨즈를 장착할 수 있다. 어댑터 이용하면 직경 30.9㎜ 원형 시트포스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가변 시트포스트의 스트로크는 100㎜(XS 사이즈만 75㎜)다.

gear_Giant_Revolt-X-Advanced-Pro_7


자이언트 리볼트 X 라인업

gear_Giant_Revolt-X-Advanced-Pro_Promotion_1

자이언트 코리아는 리볼트 X 어드밴스 프로와 리볼트 X 런칭을 기념하여 2월 27일부터 3월 6일까지 리볼트 X 시리즈 사전구매 시 자이언트 H2PRO 안장가방과 프레임가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볼트 X 시리즈는 자이언트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재고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리볼트 X 시리즈 사전 구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자이언트코리아 www.giant-korea.com ☎(02)463-717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