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가볍고 빠른 브롬톤, P라인

신제품가볍고 빠른 브롬톤, P라인

브롬톤이 2022년 모델인 C라인에 이어서, 경량화와 주행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브롬톤 P라인(P Line)을 공개했다. C라인 프레임의 모든 부분이 스틸로 만들어진 것과 달리 P라인은 포크와 리어 프레임에 티타늄이 사용되었으며, 새로 개발된 4단 기어가 장착된다.

포크와 리어 프레임에 티타늄을 사용해 무게를 줄인 ‘수퍼라이트’ 버전의 후속이라고 할 수 있는 브롬톤 P라인은 프레임 소재 외에도 C라인과 다른 몇 가지 부품을 채용하고 있다. P라인 전용으로 브롬톤이 직접 개발한 외장 4단 변속 시스템이 그 중 하나다. 무게가 60g에 불과한 경량 디레일러로 폴딩 시 다른 부품과 간섭이 없도록 만들어졌다. 4단 카세트스프라켓의 기어는 11-13-15-18T이며, 50T 또는 54T 단조 알루미늄 체인링과 조합된다. 앞뒤 휠셋이 장착되는 티타늄 포크와 새로 설계된 리어 프레임은 노면의 진동을 잘 걸러내기 때문에 스틸 버전보다 좋은 승차감을 제공한다.


4단 변속 시스템의 동료인 휠셋도 새로 설계됐다. 오랜 시간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알루미늄 뒤 허브는 4단 카세트스프라켓을 장착할 수 있고, 앞뒤 허브 모두 새로운 액슬이 적용되어서 스패너가 아닌 육각렌치로 분리할 수 있게 되었다. 시프터와 롤러 휠도 새로 설계되었고, 안장 또한 P라인 전용이다. 펜타클립과 힌지 클램프도 업그레이드되었다.

P라인의 기어 옵션은 어반(4단) 한 가지이며, 컬러는 미드나이트 블랙(Midnight Black)과 스톰 그레이(Storm Grey) 두 가지 그리고 C라인과 같은 로우/미드/하이 핸들바 옵션이 있다. 로우(Low)는 일자형 핸들바로 신장이 작거나 공격적인 핸들바 포지션을 통해서 속도를 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하고, 미드(Mid)는 기존의 M타입 핸들바인데, 로우 핸들바보다 높아져서 편안한 자세가 유지된다. 하이(High) 핸들바는 미드 핸들바보다 60㎜ 더 높아서 키가 큰 라이더 또는 편안한 포지션을 추구하는 라이더들에게 어울린다.
브롬톤 P라인은 2022년 1월 중 국내 입고되며, 소비자가격은 입고 시기에 맞춰 공지될 예정이다.






가볍고 빠른 브롬톤, P라인 -기사- gear Brompton P Line Urban Mid Bar Storm Grey 이미지
브롬톤 P 라인 어반 미드 핸들바, 스톰 그레이.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