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레이, 25년의 라이딩 담은 사진집 출간

신제품한스 레이, 25년의 라이딩 담은 사진집 출간

한스-레이-제목.jpg

 

 

산악자전거계의 거물, 한스 레이(Hans Rey)의 라이딩 장면을 담은 사진집 ‘A Life of Mountain Bike Adventures – 25 Years Of Riding The World’가 출간됐다. 포토 에세이 형식의 이 사진집은 한스 레이가 지난 25년 간 전 세계 아름다운 오지에서의 모험을 주로 담고 있다. 트라이얼 챔피언으로 이름을 알린 이후, 프리라이드와 어드벤처 산악자전거 라이딩 분야를 개척한 것으로 유명한 한스 레이는 열악한 환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훌륭한 교통수단이 되는 자전거를 기부하는 자선단체 휠즈포라이프(www.wheels4life.org)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Hans Blake1.jpg
Hans Blake2.jpg

한스레이의 히말라야 모험. 유명 프리라이더인 웨이드 시몬스, 리치 슐레이가 함께 했다. ⓒBlake Jorgenson

 Image-3.jpg
Image-4.jpg
Image-5.jpg

 ‘A Life of Mountain Bike Adventures – 25 Years Of Riding The World’ 시원한 사진이 에세이와 함께 기록되어 있다. ⓒCarmen Freeman-Rey 

 

 

총 224페이지(230×300㎜ 하드커버, 풀 컬러) 에 담은 한스 레이의 모험에 동참해 보자. 25년간의 산악자전거 발전의 역사를 볼 수 있으며 자전거 뿐 아니라 트라이얼과 프리라이드, 그리고 모험적인 산악자전거 라이딩까지, 라이딩의 형태 변화도 관찰할 수 있다.

한스 레이가 그동안 바퀴를 굴린 대표적인 곳을 몇 군데 추려 보면 다음과 같다. 페루의 마추픽추, 알프스의 빙하, 이집트의 피라미드, 히말라야, 보르네오 정글 등 자전거를 탈 수 있을까 의심이 될 만한 곳들이며, 당대의 유명한 산악자전거 선수 또는 라이더들과 함께 달리며 지역의 문화와 사람들을 함께 담고 있다. 이색적인 장소에서 더 이색적인 라이딩을 한 모습은 자주 해외토픽으로 알려지곤 했다.

 

HansRey_WadiRum_Blotto_1657.jpg
HansRey_WadiRum_Blotto_1806.jpg
Watson_WadiRum_Blotto_1499.jpg

데이브 왓슨과 함께 요르단을 탐험 중인 한스 레이 ⓒDean Blotto Gray 

 

 

hr-scotland-652.jpg
hr-scotland-956.jpg

스코틀랜드 여행은 다운힐 월드챔피언이자 팀 동료였던 스티브 피트와 유튜브 스타 대니 맥어스킬이 동행했다. ⓒAndy McCandlish

 

 

 

‘A Life of Mountain Bike Adventures – 25 Years Of Riding The World’은 한스 레이의 웹사이트(www.hansrey.com)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한국으로 직배송이 되지 않아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74페이지 분량의 샘플을 출판사의 웹사이트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산악자전거를 통한 한계에 대한 도전 그리고 한 남자의 꿈에 대한 이야기가 이 책 한 권에 모두 담겨있다.

 

 미리보기 클릭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