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고, CPC & PAS 혼합 안장 출시

신제품프롤로고, CPC & PAS 혼합 안장 출시

prologo_pas_cpc_title.jpg

 프롤로고의 PAS와 CPC 기술이 혼합된 안장이 출시됐다. CPC는 안장 표면에 그립과 완충성을 갖춘 합성수지를 부착한 프롤로고만의 기술이며, PAS는 안장 한 가운데에 채널을 형성해 회음부의 압박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prologo_pas_cpc_01.jpg
프롤로고의 CPC 기술은 원통형의 합성수지가 안장의 앞 그리고 엉덩이가 닿는 부분에 부착되어 있는 것. 엉덩이의 미끌림을 방지하고, 승차감을 좋게 한다.
CPC는 작은 원통형의 합성수지가 안장 표면에 촘촘하게 부착되어 미끌림을 방지하고, 진동과 충격을 흡수하는 프롤로고의 고유기술이다. 페달링 시 라이더의 몸이 앞으로 당겨지거나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해 페달링 효율을 높여주며 엉덩이로 전달되는 진동과 충격을 줄여줘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데 기여한다.
prologo_pas_cpc_03.jpg
회음부의 압박을 줄이기 위해 안장 한 가운데를 천공하거나 채널을 만들었다. 프롤로고는 이를 PAS 기술이라고 말한다.
prologo_pas_cpc_04.jpg
CPC와 PAS를 접목시키기 위해 프롤로고는 자사가 후원하는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원통형의 합성수지와 채널의 위치, 크기, 형태 등을 결정했다고.
CPC와 함께 적용된 기술인 PAS는 안장 한 가운데를 천공하거나 채널을 만들어 회음부의 압박을 줄이는 것.
프롤로고는 CPC와 PAS 기술을 접목시킬 때 자사가 후원하는 선수들의 피드백을 수용하여 CPC의 원통형 합성수지의 위치와 크기 그리고 회음부의 압박을 줄여 줄 채널의 형태 등을 결정했다고.
prologo_pas_cpc_05.jpg
두 기술이 접목된 제품은 (위에서부터) 나고 에보, 제로, 스크래치의 하이엔드 급 모델이다.
prologo_pas_cpc_06.jpg
카본으로 만들어진 낙(Nack) 레일은 7×9.3㎜ 브레이디드 타입으로 프롤로고의 레일 중 가장 가벼우면서 강성이 높다.
이 두 가지 기술이 혼합된 제품들은 제로, 스크래치, 나고 에보 라인업의 하이엔드 급 모델에 해당하며, 레일에 따라 낙(Nack), 타이록스(Tirox) 2 가지 모델이 있다. 낙은 카본으로 만든 레일로 7×9.3㎜ 블레이디드 타입이다. 프롤로고의 레일 중 가장 가볍고, 강성 또한 높다. 타이록스는 티타늄 레일로 부식이나 침식에 잘 버티도록 산화이리듐 코팅으로 마감했다.
안장 폭은 나고에보, 스크래치, 제로 모두 134㎜로 동일하며, 스크래치의 경우 143㎜ 사이즈까지 있다. 가격은 레일에 따라 낙(Nack) 모델이 39만원, 타이록스 모델이 26만원이다.
■윅스인터내셔널 www.wixx-intl.com ☎(032)328-3805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