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콜나고 & 폭스 브라더스, C64 한정판

신제품콜나고 & 폭스 브라더스, C64 한정판
Gear_Colnago_Foxbrothers_C64_tl.jpg
콜나고가 의류 원단 전문업체 ‘폭스 브라더스(Fox Brothers)’와 협업한 C64 한정판 모델을 공개했다. 1772년 영국 서머싯주 웰링턴에서 토마스 폭스(Thomas Fox)가 설립해 247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폭스 브라더스는 가볍고 따뜻하며 부드러운 플란넬 원단을 개발한 것으로 유명하며, 고급 의류를 위한 모직과 캐시미어 원단을 생산하고 있다.
Gear_Colnago_Foxbrothers_C64_1.jpg
콜나고와 폭스 브라더스가 콜나고 C64 한정판 모델을 협업해 만들었다.
역사 깊은 두 업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C64 한정판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콜나고의 최상급 모델인 C64의 독특한 카본 러그 프레임에 폭스 브라더스만의 체크무늬 ‘글렌체크 프린트’가 입혀져 있다. 탑튜브와 포크 상단에서는 콜나고 창업자 에르네스토 콜나고(Ernesto Colnago)의 서명과 폭스 브라더스의 금색 로고를 볼 수 있다. 구동계 및 컴포넌트는 캄파뇰로 수퍼 레코드 그룹셋과 보라 WTO 휠셋, 데다 엘리먼티 수퍼제로 스템과 핸들, 미쉐린 파워 콤프 25C 타이어, 셀레 이탈리아 SLR TM 플로우 안장이 장착된다.
Gear_Colnago_Foxbrothers_C64_2.jpg
프레임은 폭스 브라더스의 독특한 체크무늬 ‘글렌체크 프린트’로 꾸며졌다.
Gear_Colnago_Foxbrothers_C64_3.jpg
Gear_Colnago_Foxbrothers_C64_4.jpg
탑튜브와 포크에는 콜나고의 창업자 에르네스토 콜나고의 서명과 폭스 브라더스의 로고를 남겼다.  
한정판 C64 가격은 1만4000달러(약 1600만원)로, 영국의 남성의류매거진 ‘더 레이크(The Rake)’를 통해 독점 판매된다.
  
■ 콜나고코리아 www.colnago.co.kr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바이크왓 서동명 기자]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