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케이플러스 노바

신제품케이플러스 노바

글 : 한동옥, 사진 : 벨로직

벨로직이 케이플러스(KPLUS)의 헬멧을 국내 공급한다. 국내 진출 첫 모델은 노바(NOVA)로 아시안 핏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에, 야간 라이딩 시 도움이 되도록 반사소재를 헬멧에 고루 사용한 리플렉스 360이 특징이다.

gear_KPLUS_NOVA_1.jpg

케이플러스 노바. 헬멧 안쪽의 회색 부분에는 반사 페인트가 칠해져 있다.

노바는 공기역학성능을 고려한 커다란 통기구와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쿨맥스(Coolmax) 원단 폼패드를 사용해서 쾌적한 라이딩을 돕는다. 5㎜ 두께의 표준 탄성 폼패드와 10㎜ 표준 탄성 폼패드 그리고 5㎜ 메모리 탄성 폼패드 3가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세밀한 피팅이 가능하다. 턱끈에는 살균과 탈취 효과가 있는 은이온 처리가 되어있으며 반사소재를 적용했다. 독일 피드락(Fidlock) 사의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해서 한 손으로도 쉽게 체결하고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gear_KPLUS_NOVA_2.jpg

노바 그레이 컬러.

gear_KPLUS_NOVA_6.jpg

헬멧을 360도 감싸는 리플렉스360. 턱끈에도 반사소재를 사용했다.

노바의 특징 중 하나는 리플렉스360이라고 부르는 360도 반사 페인트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야간 라이딩에 도움이 되도록 헬멧의 곳곳에 반사 페인트를 사용해서 밤 또는 어두운 환경에서 라이더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플러스 노바는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가 있으며, 사이즈는 S, M, L 세 가지다. 가격은 23만5000원.

gear_KPLUS_NOVA_3.jpg

공기역학성능을 고려한 대형 통기구가 마련됐다. 헬멧 내부의 쿨맥스 쿨링 폼패드와 함께 열기를 식힌다.

gear_KPLUS_NOVA_4.jpg

케이플러스 노바 화이트 컬러.

gear_KPLUS_NOVA_5.jpg

블랙 모델의 앞뒤 모습.

사이즈와 무게

S(53~56㎝) 255g

M(56~59㎝) 288g

L(59~62㎝) 338g

케이플러스 노바의 주요 특징

-아시안핏 디자인

-쿨맥스 쿨링 원단

-친환경 페인트 사용

-리플렉스 360 시스템

-피드락 마그네틱 버클

-유럽 CE-EN1078 인증

-3가지 두께의 기능성 폼패드 포함

-은이온 첨가 항균 반사 웨빙 시스템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