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캐논데일 한정판, 피터 사간 기념모델

신제품캐논데일 한정판, 피터 사간 기념모델

Sagan_Evo_tit_img.jpg

 캐논데일이 100번째 투르 드 프랑스에서 피터 사간이 그린저지를 수여 받은 걸 기념해 피터 사간 기념 한정판 자전거를 판매한다.
‘100th 투르 드 프랑스 사간 그린 에보(정식명칭 ‘수퍼 식스 에보 하이모드 사간 시그니쳐 그린 에디션’, 이하 ‘사간 그린 에보’)’로 불리는 이 자전거는 피터 사간이 2013년 투르 드 프랑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사용한 ‘수퍼 식스 에보 하이모드 팀’을 레플리카 모델로 만든 것이다.
Sagan_Evo_01_img.jpg
피터 사간이 2013 투르 드 프랑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실제로 탔던 수퍼 식스 에보 하이모드 사간 에디션.
피터 사간은 작년 투르 드 프랑스에서 자신을 위해 특별 제작된 2가지 자전거를 사용했다. 첫 번째는 영화 속 녹색 거인 헐크를 페인팅한 자전거로 대회 초반부터 내내 사용한 것이었다. 그리고 두 번째는 그린저지가 확정된 후 파리 샹젤리제로 향하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탔던, 프레임 전체를 그린 페인팅한 자전거다. 캐논데일 팀의 상징색이 녹색이기는 하지만 이 자전거의 녹색은 피터 사간의 그린저지와 맞춤한 색상이었다. 이번 한정판 모델은 피터 사간이 지난 투르 드 프랑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탔던 바로 그 자전거의 레플리카다.
Sagan_Evo_02_img.jpg
2013 투르 드 프랑스 마지막 스테이지 출발선에서 다른 레이스리더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피터사간(맨 앞, 오른쪽 그린저지) 이 때의 자전거가 그린저지와 맞춤으로 페인팅한 에디션이었다. ⓒBettiniPhoto
캐논데일의 수입공급사인 산바다스포츠는 “100번째 투르 드 프랑스에서 피터 사간이 그린저지를 획득한 것을 기념해 전 세계 100대 한정으로 ‘사간 그린 에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레임은 수퍼 식스 에보 하이모드 팀이며 그룹셋은 스램 레드22를 쓴다. 단, 캐논데일의 상위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크랭크셋은 캐논데일 할로우암 SiSL2가 장착됐다. 또한 체인링은 스텐더드(53/59T)와 컴팩트(50/34T) 드라이브 체인링이 모두 포함된다. 휠은 비전 메트론 55 클린처(카본)이고 타이어는 켄다의 피터 사간(켄다 타이어의 피터 사간 기념 제품). 핸들바, 시트포스트 모두 FSA K-포스 카본이며 카본 물통케이지인 엘리트 레이스 케이지도 포함됐다. 탑튜브에는 피터 사간의 사인이 각인된 알루미늄 플레이트가 장착됐으며 안장은 피터 사간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피직 알리안테가 적용됐다. 아울러 이 한정판에는 사이클 캐링백 전문 브랜드 사이콘(SCICON)에서 만든 에어로 컴포트 2.0 캐논데일 팀 에디션과 캐논데일 팀 유니폼(상하의)도 함께 제공된다.
사간 그린 에보는 국내에 단지 5대만 할당됐으며 구입의사가 있는 소비자는 ㈜산바다스포츠로 연락한 후 원하는 대리점에서 받아 볼 수 있다. 가격은 1500만원.
Sagan_Evo_04_img.jpg
사간 그린 에보는 100번째 투르 드 프랑스에서 피터 사간이 그린저지를 획득한 것을 기념하는 모델로 전 세계 100대만을 한정 생산했다. 사진은 실물이 아닌 그래픽.
Sagan_Evo_03_img.jpg
한정판인 사간 그린 에보에는 탑튜브에 피터 사간의 사인이 각인된 플레이트가 장착되며 캐논데일 팀 에디션으로 만든 사이콘 에어로 컴포트 2.0 투어용 캐링백과 캐논데일 팀 유니폼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의 자전거는 피직 아리오네 안장이 적용된 모습이지만 실제 제품은 피터 사간이 사용하는 피직 알리안테를 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m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