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캐논데일 배드보이, 배드걸 / CANNONDALE BADBOY & BADGIRL

신제품캐논데일 배드보이, 배드걸 / CANNONDALE BADBOY & BADGIRL
제목.jpg
 캐논데일의 시티바이크인 배드보이, 배드걸의 2013년형 모델이 국내에 출시된다. 기존의 시티바이크들이 화려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면, 캐논데일의 시티바이크는 나쁘다(Bad)는 수식어에 걸맞게 무광 검정의 옷을 입고 카리스마를 뽐낸다. 각부의 부품도 최대한 검정색으로 통일했고, 심지어 체인 색상도 검정이다.
01.jpg
배드보이는 캐논데일의 시티바이크 라인업으로 여성용엔 배드걸이란 이름이 붙는다. 사진의 모델은 배드보이9이다.
국내에 입고되는 모델은 배드보이9과 배드걸3 두 종류다. 모델명 뒤의 숫자는 다르지만 두 자전거의 부품구성은 거의 동일하다. 남성용인 배드보이가 고급부품을 사용한 상위모델을 더 많이 가지고 있어 숫자가 높을 뿐이다. 배드보이는 전통적인 다이아몬드 형상의 프레임을 사용하고, 여성용인 배드걸은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손봐 스탠드오버 높이를 낮추었다.
03.jpg
배드걸은 스탠드오버 높이가 낮은 프레임 형태를 적용했다. 캐논데일은 이 형태의 프레임에 델타 V라는 이름을 붙였다.
2012년형 모델과 비교해 변경된 부분은 많지 않다. 부품은 타이어와 페달에서만 약간의 변화가 있었을 뿐이다. 페달은 웰고 제품에서 캐논데일 제품으로 바뀌었고, 타이어는 슈발베 코작에서 WTB의 프리덤 틱&슬릭으로 변경됐다. 구동계는 시마노 알투스와 알리비오 조합으로 3×8단, 브레이크는 텍트로의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로 이전 제품과 동일하다.
02.jpg
2013년형 배드보이, 배드걸의 구동계는 시마노 알투스와 알리비오 조합으로 3×8단, 브레이크는 텍트로의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로 이전 제품과 동일하다.
배드보이는 탑튜브와 포크 하단에 유광 검정으로 그래픽이 추가됐고, 헤드튜브배지의 색상은 검정에서 은색으로 바뀌었다. 2012년형 배드걸에 적용됐던 하늘색의 데칼은 유광 검정으로 색상이 변경됐고 옐로우그린으로 포인트를 줬다. 국내엔 10월경 출시 예정이고, 사이즈는 S, M이 입고된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m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