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백 포디엄 보틀 그랜드투어 에디션

신제품카멜백 포디엄 보틀 그랜드투어 에디션
Camelbak_PBG_tit.jpg
 하이드레이션 백팩으로 유명한 카멜백에서 그랜드투어 에디션 물병을 내놓았다. 카멜백 ‘포디엄 보틀 그랜드투어 에디션’은 로드레이스 3대 그랜드투어인 투르 드 프랑스, 지로 디탈리아, 부엘타 아 에스파냐의 상징색과 개최국 국기를 소재로 그래픽을 디자인한 자전거 물병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아는 내용이지만 노랑색은 투르 드 프랑스의 상징색이며 이 대회의 종합우승자는 옐로저지를 입는다. 또한 지로 디탈리아는 핑크색 저지인 말리아 로자(Malia rosa)를, 부엘타 아 에스파냐는 빨강색 저지를 수여한다. 포디엄 보틀 그랜드투어 에디션은 카멜백의 자전거물병 포디엄 보틀에 3대 그랜드투어의 상징색과 개최국 국기색상으로 그래픽을 입힌 제품이다.
포디엄 보틀은 카멜백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플라스틱류에서 배출될 수 있는 독성물질 비스페놀A(BPA)가 우러나지 않는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자전거 물병이다. 물 배출구는 카멜백 고유의 젯 밸브시스템을 사용하여 물병을 잡고 누를 때만 물이 나오는 방식이고 잠금장치가 있어 물 배출을 완전히 차단할 수도 있다. 포디엄 보틀 시리즈는 600㎖와 700㎖제품이 있는데 그랜드투어 에디션은 600㎖제품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만1000원.
S13_Podium_Yellow.jpg
포디엄 보틀 투르 드 프랑스 버전은 상징색인 노랑 바탕에 주최국인 프랑스 국기의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S12_Podium_Pink.jpg
지로 디탈리아 버전은 핑크와 이탈리아 국기 색상을 쓴다.
Podium21_Red.jpg
부엘타 아 에스파냐 버전은 빨강 바탕에 황금색(진노랑)이 포인트다. 빨강은 피와 용맹의 상징이며 스페인 국기의 바탕이자 현재 부엘타 아 에스파냐의 종합우승저지의 색상. 포인트 색인 진노랑 역시 스페인 국기의 구성색으로 태양과 스페인의 국토를 상징하고 2009년까지 부엘타 아 에스파냐 종합우승저지의 색이기도 했다.
■㈜바위와 길 www.rockandroad.co.kr ☎(031)776-0345

Sponsor

최신기사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 공개

위아위스가 10월 23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6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세대로 진화한 래디칼(RADICAL) 2를 공개했다.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 완료

9월 18일 토요일, 경기도 여주시 당산리 일대에서 2025 코리아 오프로드 클래식(KOREA OFFROAD CLASSIC)이 개최됐다.

선피드 아스트로 / SUNPEED ASTRO

아스트로는 선피드의 알루미늄 로드바이크로, 2018년 첫 등장 이래 빠른 진화를 거쳐서 현재 4세대 모델이 출시 중이다. 각 튜브를 연결한 용접부위를 부드럽게 연마해서 얻은 매끈한 프레임에 일체형 핸들바를 써서 공기역학성능을 개선했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