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후 하이브리드 메리다 에스프레소 20-R

신제품전천후 하이브리드 메리다 에스프레소 20-R
제목_신제품.jpg
 메리다의 하이브리드 자전거인 에스프레소 20-R이 출시됐다.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로드바이크의 주행성능과 산악자전거의 비교적 편안한 탑승 자세를 조합해 만든 자전거 종류다. 메리다가 이야기 하는 에스프레소의 특징은 ‘다목적 하이브리드’다. 출퇴근이나 레저 활동, 자전거여행 등 다양한 목적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리다는 이 자전거를 만들며 도심 뿐 아니라 비포장 도로 주행에도 무리가 없게 디자인했다. 프레임엔 랙을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가 내장되어 자전거여행 시 활용이 가능하다. 짐을 싣고도 자전거를 편히 세울 수 있도록 킥 스탠드도 기본 장착하고 있다.
white.jpg
메리다 에스프레소는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의 특징을 본 따 만든 하이브리드로 다목적으로 사용하도록 만들어졌다.
프레임은 메리다의 레이스라이트 6061 알루미늄 합금을 소재로 굽힘 강성을 향상시키는 샷건 튜빙을 적용했다. 부품은 MTB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크랭크엔 44T 체인링이 장착되고, 시마노의 알리비오 뒤 디레일러가 11-32T 스프라켓과 함께 8단 변속을 담당한다. 변속레버는 시마노의 그립시프트 방식이다. 700c 휠셋과 리지드포크는 로드바이크에서 차용해왔다.
black_orange.jpg
에스프레소는 700c 바퀴와 MTB 스타일의 부품 구성으로 전형적인 하이브리드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블랙/그린과 실크블랙/오렌지, 화이트/그레이 세 가지고, 사이즈는 45㎝, 50㎝, 55㎝로 구분된다. 가격은 46만원이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최신기사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MET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 ‘오팔 그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