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ACCU-3D 리미티드 시리즈

신제품시마노 ACCU-3D 리미티드 시리즈
ACCU-3D_tit.jpg
글 신용윤
사진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ACCU-3D는 시마노 사이클웨어 중 최고급 라인업이다. 그 중에서도 리미티드 시리즈는 일반 ACCU-3D제품보다 한층 공을 들인  하이엔드 모델이다.
2013년 스프링+서머 콜렉션에 선보인 ACCU-3D 반팔저지와 빕숏은 라이딩포지션을 고려한 입체패턴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면적이 큰 주요패턴을 직조테이프로 용착하는 심리스기법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원단은 신체부위별로 각각 다른 성질의 원단을 사용했다. 소매단과 바짓단은 압박감은 낮추고 착용감은 높이기 위해 엘라스틴이 47%이상 혼방되었으며 통기성이 원활해야하는 곳은 엘라스틴보다 폴리아미드 혼방율을 높였다. 아울러 전체적으로 흡한속건과 UPF 50+급의 자외선차단 기능성을 지닌 소재를 사용했다. 아울러 빕숏에 사용된 패드로 ACCU-3D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레이스 섀미 패드를 사용한다.
저지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고 빕숏은 블랙 한 가지. 가격은 ACCU-3D 리미티드 저지가 18만1000원, 빕숏은 21만7000원.
 
ACCU-3D_01.jpg
ACCU-3D 반팔저지는 전반적으로 흡한속건성과 자외선차단(UPF 50+) 기능이 있는 레볼루셔널® 원단을 사용하며 부드러운면서도 압박감이 덜한 단일패턴 스마트헴 소매단이 특징이다. 낮은 조도와 적은 광량에서도 시인성이 높은 반사소재가 쓰였으며 뒷면에는 땀이 배어들지 않는 파우치를 포함한 3 백포켓이 있다. 소매단은 실리콘처리로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했다.
 
ACCU-3D_02.jpg
ACCU-3D 빕숏은 원활한 페달링을 고려한 입체패턴을 구성했으며 합복부를 제외하고 심리스와 플랫심 봉제를 병용했다. 저지와 마찬가지로 바짓단은 신축성원사 합유율이 높은 원단을 단일패턴으로 사용해 압박감이 덜하게 제작했으며, 실리콘처리로 말려올라가는 현상도 방지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ACCU-3D 레이스 섀미 패드를 사용한다. ACCU-3D 레이스 섀미 패드는 밀도가 서로 다른 2개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오픈셸과 매시형태로 구성되어 부드러우면서 쾌적한 라이딩을 돕는다. 
 
■㈜나눅스네트웍스:  bike.shimano.com ☎(055)310-292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홍천그란폰도, 성료

지난 4월 28일, 강원도 홍천군 일대에서 ‘위아위스와 함께 하는 2024 홍천그란폰도(이하 홍천그란폰도)’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천군자전거연맹이 주최 및 주관하고 홍천군과 홍천군의회, 홍천군체육회 그리고 위아위스가 후원한 이 대회에는 3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굽이진 산길 위에 긴 두바퀴 행렬을 만들어냈다.

100명이 참여한, 보쉬 전기자전거 도심 팝업 스토어

보쉬 전기자전거(Bosch eBike Systems)가 지난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카페 연남장에 첫 번째 도심 컨셉 팝업 스토어를 열고, 보쉬 이바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자전거를 전시하는 동시에 시승 행사를 개최했다.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