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시마노, 에스파이어 아이웨어 출시

신제품시마노, 에스파이어 아이웨어 출시

gear_sphyre_eyewear_til.jpg

시마노가 전문 레이스를 위한 최상급 의류/신발 라인업인 에스파이어(S-PHYRE)에 아이웨어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는 에스파이어 R과 에스파이어 X 스포츠글라스다. 

gear_sphyre_eyewear_6.jpg

시마노가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는 UCI 월드투어 팀 로토 NL-점보 팀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만들어졌다.

착용감, 무게, 공기 역학을 기반으로 제작된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는 UCI 월드투어 팀인 로토 NL-점보 팀의 스티븐 크루이츠윅(Steven Kruijswijk), 조지 베넷(George Bennett), 로버트 헤싱크(Robert Gesink), 프리모즈 로글릭(Primoz Roglic) 등의 꾸준한 피드백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눈 보호 기능 강화를 위해 대형렌즈를 사용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한 어두운 렌즈 채택, 긁힘 방지 코팅 등이 추가됐다. 둥근 형태의 안경다리는 얼굴에 최대한 밀착되도록 디자인됐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논슬림 패턴 적용, 광대뼈에 닿지 않는 굴곡진 렌즈 디자인, 교체형 코패드가 특징이다. 렌즈는 일본 테이진사 제품이며, 방탄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된다. UV400 인증으로 99%의 자외선도 차단된다.   

gear_sphyre_eyewear_1.jpg

에스파이어 R(CE-SPHR1)은 원피스 렌즈에 프레임이 없는 프레임 레스 디자인이다. 코받침은 교체형이며 렌즈가 광대뼈에 닿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렌즈 하단을 굴곡진 형태로 제작했다. 렌즈는 레드 컬러의 편광렌즈(좌)와 다크그레이 컬러의 변색렌즈(우) 두 가지가 있다. 국내에는 4월 중 변색렌즈 킷이 출시 예정이며, 그 외 모델은  아직 미정이다. 

에스파이어 R은 프레임 없는 원피스 렌즈 타입이며, 에스파이어 X는 R을 바탕으로 고정된 상단 프레임과 분리가능한 하단 프레임이 추가됐다. 두 모델 모두 변색렌즈 킷과 편광렌즈 킷이 있으며, 각 킷마다 클라우드 미러 렌즈가 여분으로 제공된다. 

다크그레이 변색렌즈는 빛 투과율 13~62%까지 변색되며, 가장 밝은 상태에서 가장 어둡게 변색되는데까지 8초가 소요된다. 레드 컬러의 편광렌즈는 16% 빛 투과율을 가진 주간용 렌즈인데, 멀티레이어코팅으로 80% 편광 기능이 추가돼 눈부심과 반사가 적다. 여분 렌즈인 클라우드 미러는 빛 투과율이 85%인 야간용이다. 

gear_sphyre_eyewear_4.jpg

에스파이어 X는 R 디자인을 기본으로 고정된 상단 프레임과 분리형 하단 프레임이 추가된 모델이다. 렌즈는 편광, 변색렌즈가 있다. 야간용 클라우드 렌즈는 X, R 두 모델에 모두 여분으로 제공된다. 에스파이어 X의 국내 출시일정은 미정이다. 

gear_sphyre_eyewear_3.jpg

프레임은 블랙과 메탈릭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나 블루 컬러의 국내 출시일정은 미정이다. 

프레임 색상은 블랙과 메탈릭 블루 두 가지며, 무게는 에스파이어 R 25.6g, 에스파이어 X 28.6g이다. 

국내에는 4월 중 에스파이어 R 블랙 변색렌즈 킷이 출시 예정이며, 그 외 제품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에스파이어 R 변색렌즈 킷 소비자가격은 19만9000원이며 클라우드 미러 여분렌즈와 전용 하드케이스가 포함된다. 에스파이어 아이웨어는 에스파이어 프리미엄 숍에서 만날 수 있다.

■ ㈜나눅스네트웍스 www.nnxsports.com ☎1644-202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