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트리트 바이크에 딱! MKS 페달

신제품스트리트 바이크에 딱! MKS 페달
MKS_Pedal_tit_img.jpg
글 신용윤
사진 이노이즈인터랙티브
 
 몰튼, 브룩스, 콘돌 사이클 등의 수입공급사인 이노이즈인터랙티브가 6월부터 페달 브랜드 MKS의 제품을 유통한다. 일본 브랜드인 MKS는 70년 가까이 자전거 페달을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MKS의 페달은 일본산업안전기준인 JIS를 획득했으며 일본자전거진흥협회의 NJS 인증까지 받아 품질에 대한 신뢰가 높다. 이노이즈인터랙티브는 기존에 유통되던 베스트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MKS 대부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MKS의 주요 제품들

MKS_Pedal_01_img.jpg
이지(Ezy) 어댑터를 사용한 컴팩트 이지 페달. MKS의 이지(EZY) 시리즈는 특유의 이지어댑터를 사용해 쉽게 탈착할 수 있는 페달이다. 탈착기능이 있지만 일반 페달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접이식 자전거는 물론 일반 자전거에 장착하면 차량적재 시에도 페달 때문에 일으키는 트러블을 피할 수 있다. 가격 14만5000원.
 
MKS_Pedal_02_img.jpg
커스텀 누에보 와이드. MKS의 평페달 중 중 최고급 모델이다. 기존의 커스텀 누에보 페달에서 지지면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접지력과 동력전달성을 높인 제품으로 토 클립과 바인더를 장착해 경륜선수들도 사용하는 페달이다. 가격 24만원.
 
MKS_Pedal_03_img.jpg
RX-1은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미니스프린터들 유저들에게 인기 높은 제품. 작지만 경륜선수들이 사용할 만큼의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격 20만원.
 
MKS_Pedal_04_img.jpg
폴링바이크에 어울리는 접이식 페달 FD-7. 6만5000원.
 
MKS_Pedal_05_img.jpg
스틸 토 클립(좌)과 레더 토 클립(우). 스틸 토 클립은 1만8000원, 레더 토 클립은 3만원.
 
■이노이즈인터랙티브 www.levelo.co.kr ☎(02)322-0142(42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