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스캇 로드 프리미엄

신제품스캇 로드 프리미엄
 스캇 로드-프리미엄
로드 프리미엄은 로드 레이싱을 목적으로 만든 모델로 스캇의 로드바이크용 신발 라인업 중 최상위 제품이다. 신발의 무게는 가볍게 유지하면서, 파워를 손실 없이 페달에 전달하기 위한 강한 카본 아웃솔 그리고 레이싱 중 발에 피로를 느낄 수 없도록 하는 편안한 피팅에 이르기까지 스캇의 신발제작 기술이 아낌없이 들어간 모델이다. 
스캇 로드-프리미엄
 스캇의 자전거용 신발은 스포츠핏과 퍼포먼스핏 그리고 레이싱 핏으로 구분된다. 스포츠핏은 편안함을 중시한 신발로 발등과 전체적인 공간에 있어서 여유가 있는 것이 특징. 퍼포먼스핏은 일반적인 내부 공간을 가져 자연스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로드 프리미엄은 레이싱핏이 적용된 신발인데, 신발 내부의 볼륨이 작아 발에 정확하게 밀착되게 한 것이 포인트다. 격렬한 레이싱 현장에서 발이 신발과 따로 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하게 하는 것으로, 레이싱 의류가 몸에 밀착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생각하면 된다. 여기에 레이싱 중 발의 피로감을 줄이고 높은 피팅 효과를 얻기 위해 ‘에르고 로직’이라고 이름 지어진 인체공학형 조절식 인솔을 채택했는데, 아치와 중족골의 인서트를 높이가 다른 것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개발단계
로드 프리미엄의 개발 단계 사진. 양산 모델과 형태가 조금 다른 프로토타입이 보인다.  
강성지수 9
아웃솔의 앞부분에는 자동차 범퍼의 그릴처럼 공기가 유입되는 통기구가 있다. 강성지수 9가 표시된 아웃솔은 스캇의 카본 프레임 중 최고 사양에 쓰이는 HMX 카본으로 만들어졌다. 
스캇은 착화감과 용도를 구분하는 3가지 핏 외에 아웃솔의 강성을 수치로 구분하고 있는데, 로드 프리미엄은 강성 9에 해당한다. 참고로 퍼포먼스는 7, 스포츠는 강성 6을 나타내고, 강성이 높아질수록 격한 페달링 시의 뒤틀림이 현격하게 줄어들어 높은 힘 전달력을 발생시킨다. 강성 9의 아웃솔은 스캇의 최고 등급 카본 프레임의 소재로 쓰이는 HMX 카본으로 만들어졌다. 하이엔드 레이싱 모델답게 신발을 벗고 신을 때 빠르고 정확한 피팅을 할 수 있는 보아(BOA) 시스템을 사용했고, 카본 아웃솔 앞부분에는 대형 통기구를 달아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사이즈 240㎜(38)~300㎜(48) 

무게   290g(270㎜ 한쪽)

가격   28만원

 
경량 그리고 고강성
프로, 엘리트 선수를 타깃으로 겨냥한 로드 프리미엄.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