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2018 블랙에디션 출시

신제품브롬톤, 2018 블랙에디션 출시

gear_brompton_18blackedition_til.jpg

국내에 브롬톤을 수입/공급하는 ㈜산바다스포츠가 10월 27일 브롬톤 블랙에디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2018 블랙에디션은 새로운 컬러 두 종이 추가됐다. 

gear_brompton_18blackedition_1.jpg

2018 블랙에디션에는 프리미엄 컬러인 블랙 라커와 스탠다드 컬러인 터키시 블루가 추가됐다.

브롬톤 컴포넌트를 블랙으로 꾸며 2015년 처음 선보인 브롬톤 블랙에디션이 두 번째 버전으로 돌아왔다. 2018 블랙에디션에는 기존 컬러인 블랙, 오렌지와 새로운 터키시 블루와 프리미엄 컬러인 블랙 라커까지 총 4가지가 컬러로 출시된다. 

브롬톤은 17년 모델부터 스탠다드 컬러와 프리미엄 컬러로 두가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브롬톤 프리미엄 컬러는 로우라커, 스타더스트 블랙이며, 블랙에디션 블랙 라커도 프리미엄 컬러로 추가됐다. 블랙에디션의 블랙, 오렌지, 터키시 블루는 스탠다드 컬러 모델이다. 

gear_brompton_18blackedition_2.jpg

기존 컬러인 블랙과 오렌지는 그대로 유지된다.

gear_brompton_18blackedition_3.jpg

2018 블랙에디션에는 새로운 브레이크캘리퍼가 장착된다. 개선된 피봇베어링과 길어진 브레이크 암과 패드로 브레이크 성능이 향상됐다고. 앞/뒤용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2018 블랙에디션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브레이크캘리퍼가 장착된다. 새로운 브레이크캘리퍼는 피봇 베어링이 개선됐으며, 브레이크 암이 길어지고, 브레이크 패드 길이가 늘어나 더 향상된 브레이크 성능을 보인다고. 또한 기존 브레이크와 달리 앞/뒤용 구분이 없어진 것도 특징이다. 

핸들바 타입은 S, M 2가지며, 변속기는 2단과 6단 2가지만 준비된다. 머드가드는 2단 모델에는 L(머드가드) 버전이, 6단에는 R(머드가드+짐받이) 버전으로 구성된다. 출시 사양 외에 커스텀 옵션은 제공하지 않는다. 

gear_brompton_18blackedition_4.jpg

2018 블랙에디션 핸들바는 S 또는 M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변속기는 2단과 6단 2가지로만 구성된다. 머드가드는 변속기에 따라 2단은 L(머드가드)버전, 6단은 R(머드가드+짐받이)버전으로만 구성된다. 

블랙에디션 가격은 핸들바 타입에 관계없이 변속기에 따라 달라지며, 스탠다드 컬러 모델은 2단 197만원, 6단 231만원이다. 프리미엄 컬러 모델은 2단 230만원, 6단 264만원이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