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메리다 리액토 DA LTD

신제품메리다 리액토 DA LTD
REACTO_LTD_2018_tit.jpg
 메리다가 뉴 리액토의 한정판을 출시했다. 2세대 리액토 시리즈에 있던 ‘리액토 DA LTD’라는 모델명을 그대로 쓰고 있어 이름에선 특별함이 묻어나지 않지만 외관을 보면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고운 자태를 자랑한다. 북유럽 밤하늘에 나타나는 오로라가 프레임에 펼쳐졌기 때문.
REACTO_LTD_2018_01.jpg
오로라를 테마로 그래픽을 입힌 2018 리액토 DA LTD. 
메리다 독일 R&D 센터의 로드 제품기획자인 패트릭 라프렐은 지난 9월, 로드 월드챔피언십 참관 차 노르웨이에 방문했다가 밤하늘 오로라를 보고 영감을 얻어 2018 리액토 DA LTD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EACTO_LTD_2018_02.jpg
REACTO_LTD_2018_03.jpg
검정 도장 위에 펄을 뿌려 빼곡한 별을 펼쳤으며, 프레임 앞 삼각엔 오로라 데칼이 입혀졌다. 
검정 바탕에 금속질감의 펄을 흩뿌려 밤하늘 별들을 표현했고, 탑튜브와 다운튜브에 걸쳐 새벽빛과 바다빛이 교차하는 오로라를 데칼로 입혔다. 
에어로바이크인 리액토의 정체성에 맞추어 핸들바와 휠셋을 에어로 컴포넌트 전문 브랜드인 비전의 메트론 시리즈로 장착했다. 핸들바는 비전 메트론 4D 플랫 로드, 휠셋은 림 높이 55㎜인 메트론 55 SL 클린처인데, 메트론 55 휠셋의 비전 로고까지 프레임과 같은 오로라 문양을 입혀 시각적인 통일성을 유지했다.
REACTO_LTD_2018_04.jpg
비전 메트론 4D 플렛 로드 에어로 핸들바를 쓴다.
REACTO_LTD_2018_05.jpg
비전의 하이프로파일 휠셋인 메트론 55 SL 클린처를 장착했다. 림의 비전 로고 역시 오로라 데칼를 입혀 프레임과의 일체감이 높다.  
REACTO_LTD_2018_07.jpg
앞뒤 변속기와 컨트롤레버는 시마노 듀라에이스이고 브레이크는 울테그라, 크랭크셋은 FSA SLK를 쓴다.
안장은 프롤로고 제로 2 PAS T2.0이고, 명색이 DA(Dura Ace) 에디션이니 만큼 앞뒤 디레일러와 컨트롤레버는 시마노 듀라에이스다. 대신 크랭크셋을 FSA SLK 52-36T, 시마노 울테그라 브레이크를 달아 가격의 문턱을 확 낮췄다. 사이즈는 47, 50, 52, 54, 56 5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475만원이다. 아울러 국내에는 5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