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마빅 시리움 엘리트

신제품마빅 시리움 엘리트
mavic_ksyrium_elite_new_tit.jpg
 마빅의 알루미늄 클린처 휠셋 시리움 엘리트는 인듀어런스 로드 휠 제품군에 포함된 휠셋으로, 일상적인 라이딩부터, 장거리 라이딩에 이르기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과 신뢰성을 갖췄다.
mavic_ksyrium_elite_new_2.jpg
mavic_ksyrium_elite_new_3.jpg
일상적인 친목 라이딩부터 장거리 라이딩까지, 다용도에 적합한 내구성과 신뢰성을 갖춘 시리움 엘리트.
시리움 엘리트의 림은 ISM 4D로 제작되었다. ISM 4D는 최소한의 알루미늄을 사용해 림을 만들고 롤러로 눌러서 림을 곡선 형태로 만드는 기술로, 무게와 공기 저항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내구성을 유지한다는 장점이 있다. 뒤 림은 서로 다른 길이의 드라이브사이드와, 논드라이브사이드 스포크가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비대칭으로 설계됐다. 림의 높이는 앞 24㎜ 뒤 26㎜이며, 림 폭은 17㎜로 동일하다.
mavic_ksyrium_elite_new_1.jpg
시리움 엘리트의 림은 최소한의 알루미늄을 사용해 림을 만들고, 롤러로 눌러서 림을 곡선 형태로 만드는 ISM 4D 기술로 제작되었다.
mavic_ksyrium_elite_new_4.jpg
mavic_ksyrium_elite_new_6.jpg
스포크 짜임은 앞바퀴가 래디얼 방식, 뒷바퀴의 경운 드라이브사이드 래디얼, 논드라이브사이드는 2크로스 방식으로 짜였다.
스포크는 더블버티드된 블레이드 타입이며, 앞바퀴는 18개의 스포크가 래디얼, 뒷바퀴는 20개의 스포크가 논드라이브 사이드는 2크로스, 드라이브 사이드는 래디얼로 구성됐다. 굵은 볼트타입의 니플(fore)이 스포크를 잡아당겨 직경 6.5㎜의 스포크 홀에 직접 체결되는 방식이라 휠이 견고하고 동력전달성도 높다.
mavic_ksyrium_elite_new_5.jpg
시리움 엘리트는 ‘휠 타이어 시스템’으로 판매된다. 앞은 익시온 프로 그립링크 타이어, 뒤는 익시온 프로 파워링크다.
시리움 엘리트는 휠셋의 성격에 적합한 타이어를 결합한 ‘휠 타이어 시스템’으로 판매된다. 앞 타이어는 조향과 제동성능에 초점을 맞춘 익시온 프로 그립링크, 뒤는 힘 전달을 중시한 익시온 프로 파워링크로 폭은 25㎜이다. 무게는 타이어를 제외하고 1550g으로, 앞이 680g 뒤가 870g이다. 가격은 98만원.
■마빅코리아 www.mavic.kr ☎(02)518-0781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