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레이저, 경량 헬멧 제네시스 공개

신제품레이저, 경량 헬멧 제네시스 공개
Gear_LAZER-Genesis_tl.jpg
레이저(LAZER)가 자사의 헬멧 중 가장 가벼운 신형 제네시스(Genesis)를 공개했다. 유럽 버전의 M 사이즈 기준 189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옵션인 에어로쉘을 사용하면 공기역학적인 헬멧으로 변신한다.  
Gear_LAZER-Genesis_2.jpg
레이저가 경량 헬멧 제네시스의 신모델을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사이즈 조절 장치를 헬멧의 뒷부분이 아니라 상단에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헬멧의 위로 손을 올려서 어드밴스드 롤시스 시스템((Advanced Rollsys System)이라는 특허 기술의 다이얼을 돌리면 머리에 맞게 조절된다. 이전 제네시스에 사용된 시스템보다 컴팩트해졌으며, 미세하게 조절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가져오는 장점이 있다. 헬멧 내부에 부착하는 패딩은 두 가지가 들어있다. 경량 버전인 레이스 패딩과 편안함을 추구한 컴포트 패딩이다.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Gear_LAZER-Genesis_1.jpg
헬멧 상단에는 사이즈 조절장치인 어드밴스드 롤시스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Gear_LAZER-Genesis_5.jpg
옵션인 에어로쉘을 씌운 레이저 제네시스.
옵션으로 제공되는 에어로쉘을 씌우면 제네시스가 에어로 헬멧으로 변신한다. 에어로쉘은 공기역학 성능이 필요할 때뿐만 아니라 날씨가 추워져서 냉각성능의 중요성이 떨어질 때도 실력을 발휘한다. 
제네시스는 한국과 유럽, 미국 등의 표준인증을 모두 통과했으며, 밉스(MIPS)가 적용된 모델도 함께 공급된다. 레이저 제네시스는 영국 요크셔에서 열리는 UCI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실전 데뷔해 윰보 비스마(Jumbo Visma), 팀 선웹(Team Sunweb), 코렌돈-서커스(Corendon-Circus) 소속의 선수들의 머리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9월 28일부터는 인도어 사이클링 프로그램인 즈위프트(ZWIFT)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Gear_LAZER-Genesis_3.jpg
신형 제네시스는 영국 요크셔에서 열리는 UCI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첫 모습을 드러낸다.
Gear_LAZER-Genesis_4.jpg
제네시스의 뒷모습.
레이저 제네시스는 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서 아시안 핏 제품이 S/M/L 사이즈에 무광 티타늄, 블랙, 플래쉬 오렌지, 화이트의 5가지 색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판매 시기는 2020년 1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가격은 미정이다.  
■ ㈜나눅스네트웍스 www.nnxsports.com ☎1644-2022
[바이크왓 한동옥 편집장]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