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데어, 새로운 커스텀 컬러

신제품데어, 새로운 커스텀 컬러

글 한동옥
사진 벨로직

데어바이크의 커스텀 컬러 프로그램인 ‘마이데어’의 컬러 팔레트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데어의 디자이너들이 광물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얻어 선택한 보나이트(Bornite; 반동석)와 에메랄드(Emerald) 컬러가 프레임의 안쪽에 칠해지는데, 빛의 방향에 따라 다르게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Gear_DARE_Bornite.jpeg

Gear_DARE_Emerald.jpeg

데어바이크가 광물에서 가져온 보나이트와 에메랄드 컬러를 각각 화이트 그리고 블랙에 조합했다.

커스텀 컬러인 보나이트, 에메랄드는 포크의 안쪽면과 스테이의 안쪽 면 그리고 시트튜브에 적용된다. 외부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해 칠할 수 있어서 커스텀 컬러는 Bornite Black, Bornite White, Emerald Black, Emerald White 총 4가지가 된다. 여기에 로고의 색상을 바꾸고, 마감재의 광택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4가지 커스텀 컬러는 데어바이크의 전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기존의 커스텀 컬러인 그레디언트와 동일하다. 보나이트, 에메랄드 커스텀 컬러가 적용된 데어바이크 프레임 가격은 아래와 같다.

-MR1s : 295만원

-MR1s DB : 315만원

-VSRu : 385만원

-TSRf : 660만원

-GFE : 360만원

-GFX : 360만원

Gear_DARE_VSRu-Bornite-Black-frameset-.jpg

에어로 로드바이크 VSRu에 적용된 보나이트 블랙 커스텀 컬러. 포크의 안쪽, 다운튜브의 뒷면, 시트튜브, 스테이들의 안쪽에 보나이트 컬러가 적용됐다.

Gear_DARE_MR1s-Emerald-Black.jpg

데어의 대표 모델 MR1s에 에메랄드 블랙이 입혀졌다.

Gear_DARE_MR1sDB-Emerald-White.jpg

MR1s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인 MR1s DB. 에메랄드 화이트 컬러.

Gear_DARE_GFX-Bornite-Black.jpg

그래블 자전거인 GFX. 보나이트 블랙 컬러다.

Gear_DARE_TSRf-Bornite-White.jpg

TT바이크 TSRf에 보나이트 화이트를 적용한 모습.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