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어, 새로운 커스텀 컬러

신제품데어, 새로운 커스텀 컬러

글 한동옥
사진 벨로직

데어바이크의 커스텀 컬러 프로그램인 ‘마이데어’의 컬러 팔레트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데어의 디자이너들이 광물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얻어 선택한 보나이트(Bornite; 반동석)와 에메랄드(Emerald) 컬러가 프레임의 안쪽에 칠해지는데, 빛의 방향에 따라 다르게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Gear_DARE_Bornite.jpeg

Gear_DARE_Emerald.jpeg

데어바이크가 광물에서 가져온 보나이트와 에메랄드 컬러를 각각 화이트 그리고 블랙에 조합했다.

커스텀 컬러인 보나이트, 에메랄드는 포크의 안쪽면과 스테이의 안쪽 면 그리고 시트튜브에 적용된다. 외부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해 칠할 수 있어서 커스텀 컬러는 Bornite Black, Bornite White, Emerald Black, Emerald White 총 4가지가 된다. 여기에 로고의 색상을 바꾸고, 마감재의 광택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4가지 커스텀 컬러는 데어바이크의 전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기존의 커스텀 컬러인 그레디언트와 동일하다. 보나이트, 에메랄드 커스텀 컬러가 적용된 데어바이크 프레임 가격은 아래와 같다.

-MR1s : 295만원

-MR1s DB : 315만원

-VSRu : 385만원

-TSRf : 660만원

-GFE : 360만원

-GFX : 360만원

Gear_DARE_VSRu-Bornite-Black-frameset-.jpg

에어로 로드바이크 VSRu에 적용된 보나이트 블랙 커스텀 컬러. 포크의 안쪽, 다운튜브의 뒷면, 시트튜브, 스테이들의 안쪽에 보나이트 컬러가 적용됐다.

Gear_DARE_MR1s-Emerald-Black.jpg

데어의 대표 모델 MR1s에 에메랄드 블랙이 입혀졌다.

Gear_DARE_MR1sDB-Emerald-White.jpg

MR1s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인 MR1s DB. 에메랄드 화이트 컬러.

Gear_DARE_GFX-Bornite-Black.jpg

그래블 자전거인 GFX. 보나이트 블랙 컬러다.

Gear_DARE_TSRf-Bornite-White.jpg

TT바이크 TSRf에 보나이트 화이트를 적용한 모습.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