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개성만점 헬멧, 멜론 어번 액티브

신제품개성만점 헬멧, 멜론 어번 액티브
melon_helmets_tit.jpg
글 신용윤
사진 신용윤, 고웰스포츠
 
 
 어번 액티브 시리즈는 독일의 멜론 헬멧의 대표제품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만큼이나 품질도 야무진 헬멧이다.
어번 액티브는 셸과 충격을 흡수하는 압축스티로폼(EPS)을 인몰드 공법으로 성형해 서로 다른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접합면이 매우 깨끗하고 외관이 미려하다. 헬멧 셸에는 개성 있는 색상과 그래픽이 적용됐는데 라이더가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melon_helmets_01.jpg
인몰드 공법으로 만든 어번 액티브는 외관이 미려하고 깔끔한 스타일리시한 헬멧이다.
 
melon_helmets_02.jpg
외관은 다양한 색상과 그래픽을 적용했다.
 
통풍구는 12개이며 뒤편에 머리 둘레에 따른 착용감 조절 다이얼이 있다. 내부에는 땀 흡수에 용이한 쿨맥스 패드를 사용했는데 5, 8, 12㎜ 세 가지가 제공된다. 자신의 두상에 따라 세 가지 두께의 패드와 조절 다이얼을 함께 사용하여 세밀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턱 끈은 반사소재가 적용되었으며,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해 헬멧을 착용 할 때와 벗을 때 매우 간편하다. 별매품인 선바이저를 장착할 수 있는데 자외선 차단기능(UV400)을 가지고 있어 피부와 시력보호에 효과적이다.
 
melon_helmets_03.jpg
가운데 2줄로 총 12개의 통풍구가 있으며 내부에 통풍구를 따라 환기용 채널이 마련되어 있다.
 
melon_helmets_04.jpg
패드는 쿨맥스 소재가 쓰였는데 5, 8, 12㎜ 세 가지 두께가 모두 제공된다.
 
melon_helmets_05.jpg
후두부의 다이얼로 머리둘레에 꼭 맞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다.
 
melon_helmets_06.jpg
턱 끈 버클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가볍게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체결된다.
 
melon_helmets_07.jpg
턱 끈을 풀 때는 버클에 표기된 방향으로 밀어야만 풀리는데 한 손으로로 쉽게 분리할 수 있다.
 
melon_helmets_008.jpg
자외선 차단 선바이저를 장착한 모습.
 
멜론 어번 액티브 헬멧의 사이즈는 XXS-S(46~52㎝), M-L(52~58㎝), XL-XXL(58~63㎝)까지 3가지이며 무게는 250g이다.
가격은 단색인 퓨어 글로시와 퓨어 매트 라인업은 8만5000원, 줄무늬 또는 그래픽이 적용된 스트라이프와 스토리는 9만5000원이다. 별도로 장착할 수 있는 선바이저는 퓨어 레드, 스위트 핑크, 주시 오렌지, 아이스 블루, 쿨 그레이 5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melon_helmets_09.jpg
멜론 어번 액티브는 색상과 그래픽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다. 큰 분류로 단색 무광인 퓨어 매트, 단색 유광인 퓨어 글로시, 줄무늬가 있는 스트라이프, 개성 있는 그래픽이 적용된 스토리까지 4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고웰스포츠 www.gwsports.co.kr ☎(02)2207-7615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