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가민 액션캠 버브 국내 출시

신제품가민 액션캠 버브 국내 출시
Garmin_virb_tit_img.jpg
글 신용윤
사진 기흥인터내셔널
 
 
 가민의 액션카메라 버브(Virb)가 국내에 출시된다. 레저스포츠용품 유통업체인 기흥인터내셔널은 GPS전문업체 가민의 스포츠 액션카메라 버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민 버브는 1600만 화소 CMOS 센서를 탑재해 1080p HD 영상 촬영할 수 있는 스포츠 캠코더다. 1080p에서 30프레임, 960p 48프레임, 720p 30/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848×480에서는 120프레임의 고속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1.4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촬영한 영상을 바로 재생해 볼 수 있다. 
디지털 스테이빌라이제이션 기능으로 흔들림 보정이 되며 렌즈 왜곡에 대한 보정기능도 선택할 수 있다. 정지영상은 1600만 화소로 촬영할 수 있는데 연사, 타임랩스는 물론 동영상 촬영 중 정지영상 기록도 가능하다.
 
Garmin_virb_01_img.jpg
가민 버브는 버브(검정색)와 버브 엘리트(흰색) 2가지 모델이 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ANT+를 이용해 가민의 사이클링 컴퓨터인 엣지 시리즈로부터 케이던스, 기온, 심박 데이터를 받아 기록할 수 있다.
 
배터리는 2000㎃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며 1080P 30프레임으로 촬영할 경우 최대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하우징은 충격방지 기능이 있으며 수심 1.5m의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별도의 방수하우징을 사용할 경우 최대 수심 50m까지 방수능력을 갖추게 된다.
 
가민 버브는 2가지 모델이 있다. 일반 모델인 버브와 GPS와 와이파이 기능을 추가한 버브 엘리트다. 두 제품 모두 ANT+ 통신방식을 지원해 가민의 사이클링 컴퓨터로 부터 케이던스, 기온, 라이더의 심박 데이터를 받아 함께 기록할 수 있다.  버브 엘리트의 경우에는 내장된 GPS센서로 속도와 위치, 이동경로, 고도 등의 데이터까지 기록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으로 카메라 조작과 미리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Garmin_virb_02_img.jpg
버브 엘리트는 내장된 GPS센서로 속도와 위치, 이동경로, 고도 등의 데이터를 추가로 기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와이파이기능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해 카메라를 조작하거나 프리뷰를 재생할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은 무료 편집 프로그램인 가민 버브 에디트로 편집할 수 있다. 가격은 버브가 40만원, 버브 엘리트는 54만원이다. 국내 유통제품은 한글 사용자환경을 적용하여 3월말 출시될 예정. 
 
 
 
■기흥인터내셔널 www.watts-cycling.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엠버서더 공개 모집

스캇이 한국 공식 엠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며 그란폰도와 레이스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든 라이더가 대상이고,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활동력을 갖추어야 한다. <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