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필 RPC 그립

신제품라이드필 RPC 그립

실리콘 컴파운드 소재 그립은 그립력이 좋아서 널리 쓰이지만 낙차 시 마모가 빠르고 흙이 묻었을 경우 오염을 제거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스페인의 라이드필(RIDEFYL)은 자사의 그립에 RPC(라이드필 폴리머 컴파운드)이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세척의 편리함을 가져왔다.

gear_Ridefyl_1.jpg

라이드필 RPC 그립은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손쉬운 세척이 특징인 폴리머 그립이다.

라이드필의 RPC 그립은 컴피(Comfy)와 레이스(Race) 두 가지가 있는데, 컴피가 레이스보다 1.5㎜ 두꺼워서 더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슬림한 레이스도 진동흡수능력이 좋지만 컴피보다 핸들바의 반응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RPC는 실리콘 그립과는 달리 표면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침투하지 않아서 물이나 젖은 타월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gear_Ridefyl_2.jpg

핸들바에 장착했을 때의 두께가 32㎜인 컴피. 장시간 라이딩에도 손의 피로가 적다.

gear_Ridefyl_3.jpg

밤에 빛나는 야광(트윙클) 모델도 있다.

블랙과 화이트 같은 차분한 색상부터 네온 그린과 옐로우 등의 화려한 컬러와 밤에 빛이 나는 야광(트윙클)까지 총 11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서 프레임 색상에 맞추거나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려함을 뽐내는 네온 컬러의 단점은 자외선에 오래 노출될 경우 색이 변할 수 있다는 점인데, RPC는 자외선에도 색상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UV400)이다.

라이드필 컴피와 레이스의 가격은 2만9000원이다.

gear_Ridefyl_5.jpg

레이스는 컴피보다 1.5㎜ 얇게 만들어서 조작성을 중시했다. 컴피와 같은 11가지 색상이 있다.

gear_Ridefyl_4.jpg

네온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

gear_Ridefyl_6.jpg

핑크와 네온 그린.

라이드필 RPC 그립

-원산지 : 스페인

-길이 : 130㎜

-두께 : 30.5㎜(레이스, 핸들바 설치 시), 32㎜(컴피)

-소재 : 폴리머 컴파운드

-색상 : 블랙 / 화이트 / 레드 / 터키오스 블루 / 나이트블루 / 아쿠아블루 / 네온그린 / 네온-옐로우 / 오렌지 / 브라운 / 트윙클(야광)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최신기사

2025 스캇 통영그란폰도 성료

11월 8월 토요일, 경남 통영시에서 통영시사이클연맹이 주최하고, XCWORKS가 주관한 ‘2025 스캇통영그란폰도’가 개최됐다. 스캇노스아시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2500여 명의 라이더가 참가해서 해안도로 위주로 편성된 97㎞ 코스를 달렸다.

2025 웰리힐리 컵 인터내셔널 MTB 레이스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웰리힐리MTB파크에서 ‘2025 웰리힐리 컵 인터내셔널 MTB 레이스’가 개최됐다.

최대 50%, 오디바이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디바이크가 11월 23일까지 완성차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쏜다 세일’을 진행한다. 메리다와 콜나고, 산타크루즈의 완성차 및 프레임 킷이 대상이며, 제품에 따라 최소 25%에서 최대 50%의 할인이 적용된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