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필 RPC 그립

신제품라이드필 RPC 그립

실리콘 컴파운드 소재 그립은 그립력이 좋아서 널리 쓰이지만 낙차 시 마모가 빠르고 흙이 묻었을 경우 오염을 제거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스페인의 라이드필(RIDEFYL)은 자사의 그립에 RPC(라이드필 폴리머 컴파운드)이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세척의 편리함을 가져왔다.

gear_Ridefyl_1.jpg

라이드필 RPC 그립은 높은 내구성과 진동흡수능력 그리고 손쉬운 세척이 특징인 폴리머 그립이다.

라이드필의 RPC 그립은 컴피(Comfy)와 레이스(Race) 두 가지가 있는데, 컴피가 레이스보다 1.5㎜ 두꺼워서 더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슬림한 레이스도 진동흡수능력이 좋지만 컴피보다 핸들바의 반응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RPC는 실리콘 그립과는 달리 표면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침투하지 않아서 물이나 젖은 타월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gear_Ridefyl_2.jpg

핸들바에 장착했을 때의 두께가 32㎜인 컴피. 장시간 라이딩에도 손의 피로가 적다.

gear_Ridefyl_3.jpg

밤에 빛나는 야광(트윙클) 모델도 있다.

블랙과 화이트 같은 차분한 색상부터 네온 그린과 옐로우 등의 화려한 컬러와 밤에 빛이 나는 야광(트윙클)까지 총 11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서 프레임 색상에 맞추거나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려함을 뽐내는 네온 컬러의 단점은 자외선에 오래 노출될 경우 색이 변할 수 있다는 점인데, RPC는 자외선에도 색상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UV400)이다.

라이드필 컴피와 레이스의 가격은 2만9000원이다.

gear_Ridefyl_5.jpg

레이스는 컴피보다 1.5㎜ 얇게 만들어서 조작성을 중시했다. 컴피와 같은 11가지 색상이 있다.

gear_Ridefyl_4.jpg

네온 옐로우와 오렌지 색상.

gear_Ridefyl_6.jpg

핑크와 네온 그린.

라이드필 RPC 그립

-원산지 : 스페인

-길이 : 130㎜

-두께 : 30.5㎜(레이스, 핸들바 설치 시), 32㎜(컴피)

-소재 : 폴리머 컴파운드

-색상 : 블랙 / 화이트 / 레드 / 터키오스 블루 / 나이트블루 / 아쿠아블루 / 네온그린 / 네온-옐로우 / 오렌지 / 브라운 / 트윙클(야광)

■ ㈜벨로직 www.velogic.co.kr ☎(02)2295-5757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스캇 인플루언서 발표

스캇스포츠코리아가 ‘SCOTT 인플루언서 발대식’을 열고, 공개모집을 통해서 선정한 3명의 인플루언서를 발표했다.

위아위스 파리 올림픽 도전

위아위스가 자사의 자전거를 타고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7월 26일 개막하는 파리 올림픽에는 사이클 도로 경기와 BMX 레이싱 그리고 패럴림픽 트라이애슬론까지 3개 종목에 3개국 4명의 선수가 위아위스 자전거를 타고 출전한다.

타데이 포가챠, 세 번째 투르 종합우승 달성

지난 7월 20일, 타데이 포가챠(UAE 팀 에미레이트)가 모나코부터 니스까지 이어진 ITT(개인타임트라이얼)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세 번째 투르 드 프랑스 종합우승을 확정지었다. 이로써 타데이 포가챠는 1998년 마르코 판타니 이후로, 한 해에 지로 디탈리아와 투르 드 프랑스 2개의 그랜드 투어에서 연이어 우승한 첫 번째 선수가 됐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콜나고 V4 공개 / COLNAGO V4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