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8, 2022
스캇코리아 배너

내 자전거 컬러는 내가 정한다!

신제품내 자전거 컬러는 내가 정한다!

내 자전거 컬러는 내가 정한다! 산타크루즈, 커스텀 컬러 초이스 프로그램 운영

 

주는 대로 타는 건 싫다! 내가 원하는 대로 프레임를 도색해 타고 싶다면, 산타크루즈의 커스텀 컬러 초이스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 12가지의 컬러와 2가지 도색 마감, 4가지의 데칼과 5가지 데칼 컬러를 조합해 총 3360가지의 조합으로 자전거를 완성할 수 있다.
 

 

산타크루즈가 독특한 주문 컬러 프로그램을 들고 소비자 유혹에 나섰다. 바로 커스텀 컬러 초이스 프로그램(Custom Color Choice Program). CCCP가 적용되는 모델은 노매드2 두 종류와 블러LT2, 톨보이, 카멜레온, 하이볼, 자칼까지 7가지. 이 7가지 알루미늄 소재 모델(카본 프레임은 커스텀 컬러 적용 불가)에 12가지의 프레임 컬러 그리고 유광뿐 아니라 무광으로 마감 처리를 선택할 수 있고, 2가지 모양의 데칼을 2가지 사이즈 그리고 5가지 컬러로 조합할 수 있어서 총 3360가지의 컬러 조합이 탄생된다. 

 

NOMAD-BLUE.jpg

CCCP가 적용된 노매드2. BRIGHT SEA BLUE 컬러를 무광으로 마무리하고, SMALL WHITE SC STRIP 데칼을 적용했다.

 

산타크루즈의 본사 홈페이지(http://www.santacruzbicycles.com/builder/)에 접속해 CCCP라고 표시되어 있는 모델을 클릭해 보자. 여기서 중요한 점 하나! CCCP 시뮬레이션은 ‘구글 크롬’으로 접속해야만 작동이 된다. 익스플로러로는 CCCP의 미리보기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볼 수 없으니, 답답하다며 계속 마우스만 클릭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CCCP 주문 방법

일단 주문할 모델을 고르자. CCCP가 표시된 모델에서만 가능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 오른쪽에 있는 CCCP를 클릭하면 아래에 ‘GLOSS’와 ‘SATIN’이 나온다. 글로스는 페인트의 마감을 유광으로 하는 것을 말하며, 사틴은 무광처리다. 페인트 마감을 정하는 것이 CCCP의 시작이다.

cccp_0.jpg

첫 단계는 페인트의 마무리를 선택하는 것. 유광과 무광이 있다.

 

그 다음은 12가지의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다. 각 컬러를 클릭하면 컬러의 이름이 나오면서 프레임의 색이 변한다.

 

cccp_1.jpg

마지막 단계는 데칼의 크기와 컬러를 고르는 것. 데칼은 두 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각각 큰 것과 작은 것으로 사이즈가 나뉜다. 각각 5가지 컬러가 있다.

 

cccp_2.jpg

프레임 컬러는 총 12가지가 있다.

 

모두 선택했다면, 오디바이크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오더 폼에 원하는 페인트 마무리와 컬러, 데칼을 기재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 후 한 달에서 두 달 후면 나만의 컬러가 적용된 특별한 프레임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가격은 노매드2가 330만원(리어쇽 RP23 사양)과 360만원(RC4 사양)이고, 블러LT2(RP23)는 315만원, 톨보이 AL(RP23) 305만원이다. 하드테일인 카멜레온과 자칼은 110만원, 하이볼은 100만원이다.

 

TALLBOYa-YELLOW.jpg

TALLBOYa YELLOW. YELLOW 컬러를 무광으로 마무리하고, LARGE SILVER SC STRIP을 적용한 톨보이.
   

 CHAMELEON-TRANS-ORANGE.jpg

CHAMELEON TRANS ORANGE. TRANS ORANGE를 유광으로 마무리하고, SMALL RED BLOCK 데칼을 붙인 카멜레온.

 

BLUR-LT-SATIN-RED.jpg

 

BLUR LT SATIN RED. 무광 RED에 LARGE WHITE BLOCK 데칼로 완성한 블러 LT.

 

JACKAL-SATIN-PURPLE.jpg

 

JACKAL SATIN PURPLE. 무광 PURPLE에 LARGE WHITE BLOCK을 쓴 자칼.

 

 

Sponsor

최신기사

2023 브롬톤 C라인

브롬톤이 신규 컬러를 추가하고, 컴포넌트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시킨 23년형 브롬톤 C라인을 공개했다. 브롬톤은 22년 모델부터 스틸 프레임과 포크를 사용한 모델에 C라인(C Line)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였다. 기어의 수에 따라서 어반(2단)과 유틸리티(3단) 그리고 익스플로어(6단)로 구분되며, 핸들바는 로우/미드/하이로 표기해서 각 모델의 특징과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스캇 신형 지니어스 공개

스캇이 트레일 자전거인 지니어스의 최신 모델을 공개했다. 리어쇽이 프레임 안으로 숨겨진 크로스컨트리 레이스용 경량 풀 서스펜션 자전거 스파크(국내명 SPK)의 기본 설계를 물려받았으며, 29인치 휠로 앞 160㎜/뒤 150㎜ 트래블을 낸다. 서스펜션의 세팅에 따라서 지니어스와 지니어스 ST로 구분되는데, 지니어스는 페달링 성능을 높여서 업힐과 다운힐의 균형을 추구한 모델이고, 지니어스 ST는 정밀한 서스펜션 조절을 통한 다운힐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여주행 기부 라이딩, 2회차 완료

지난 11월 5일(토) 경기도 여주에서, 산바다스포츠와 치재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주관한 ‘여주행 기부라이딩’이 진행됐다. 올해로 두 번째가 된 이 행사에는 50여 명이 참가해 여주 일대의 남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며 아름다운 가을풍경을 만끽했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2023 브롬톤 C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