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 4차전

뉴스스캇,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 4차전
Scott_MTB_Worldcuo_tit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대구에서 UCI월드컵을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이라는 타이틀의 이 행사는 월드컵 축구처럼 MTB 팬들이 함께 모여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을 관람하자는 취지의 행사로 대구에서는 처음 개최되었다.
 
Scott_MTB_Worldcuo_01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주최하고 레드불코리아가 후원하는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이 대구에서 열렸다. 
  
지난 7월 27일 대구 삼덕동 하우스파티 ZIP에서는 열린 스캇노스아시아의 ‘함께 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에는 스캇노스아시아 임직원들과 50여명의 동호인들이 모여 MTB 월드컵을 함께 관람했다. 
 
MTB 월드컵 XC 4차전은 카탈로니아의 안도라(Anddora), 발노르트(Vallnord) 바이크파크에서 열렸다. 이날 XC 남자경기에서 초반 선두를 유지하던 니노 슈터(스캇 스위스파워)가 갑작스러운 펑크로 우승이 불투명해 지자 관중들은 한때 낙담한 탄식이 흘렀으나 재빠른 조치 후 앞선 선수들을 추월해 가는 니노 슈터를 보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다. 마지막 바퀴, 선두를 달리던 온드레이 싱크(멀티밴 메리다)를 극적으로 추월하고 우승을 거두자 앞선 탄식은 환호로 바뀌기도 했다.
 
Scott_MTB_Worldcuo_02_img.JPG
Scott_MTB_Worldcuo_03_img.JPG

카탈로니아의 안도라에서 열린 MTB 월드컵 XC 4차전은 니노 슈터의 극적인 역전승으로 환호속에 마무리됐다.
 
스캇노스아시아는 “이전까지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을 서울에서만 개최해 지방의 MTB 팬들이 아쉬움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에 의견을 수렴해 대구에서 이번 행사를 열었는데 인근지역 MTB팬들의 호응이 커서 즐거운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함께 보는 UCI MTB월드컵은 스캇노스아시아가 지난 5월 시즌 1차전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행사로 MTB 팬들의 호응은 물론 MTB경기가 생소한 사람들도 쉽게 경기를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저변을 만든다는 의미에서 그 의의가 크다. 
 
Scott_MTB_Worldcuo_04_img.JPG
Scott_MTB_Worldcuo_05_img.JPG

“경기관람에는 역시 치맥!”. 스캇노스아시아에서는 간단한 주전부리와 음료를 준비해 경기관람을 하는 동호인들의 흥을 돋우기도 했다.
 
Scott_MTB_Worldcuo_06_img.JPG
행사협찬사인 레드불코리아는 레드불걸들을 파견해 관람객들을 덮치는 피곤함을 철저히 마크했다고.
 
Scott_MTB_Worldcuo_07_img.JPG
다음에도 함께 하는 이벤트로 찾아가겠다는 스캇노스아시아의 임직원들.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