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뉴스스캇 Foil, CR1 데모라이드 데이!
Scott
 
 스캇(Scott)은 종합 스포츠 브랜드이자 다양한 레저용 자전거를 선보이는 우리에게 익숙한 기업이다. 스캇 스포츠의 한국지사 스캇코리아가 오는 5월 6일(일) 올해 출시된 신제품의 시승회를 연다. ‘포일 앤드 씨알원 데모라이드 데이(Foil and CR1 Demo Ride Day)’로 이름 지어진 이 행사는 스캇의 신형모델인 포일과 CR1을 소비자가 직접 타보고 평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시승회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조정경기장 맞은편(망향비빕국수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
 
Foil 40
 포일40은 경량 에어로다이내믹 로드바이크를 원하는 동호인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이다. 시마노 105 풀셋을 장착했으며 휠은 501-30에어로를 쓴다. 

가족나들이로도 안성맞춤

 이 날 시승할 수 있는 자전거는 총 12대로 스램 레드와 짚404 휠셋으로 무장한 포일 팀 이슈 2대(52, 54사이즈), 시마노 105 풀세트를 사용하는 포일40 5대(47, 49, 52, 54, 56사이즈), 티아그라 10단으로 세팅한 CR1콤프 5대(47, 49, 52, 54, 56사이즈)가 준비된다.
 
 스캇코리아 측은 “포일과 CR1뿐 아니라 로드바이크에 관심 있는 많은 라이더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본인의 자전거를 타고 와서 시승회에 참석해도 불편 없이 시승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시승자전거 외에 천막과 테이블 등 편의시설,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준비될 예정이므로 가족나들이 삼아 시승회를 찾아도 좋을 듯하다. 
 
 시승을 하려는 사람은 반드시 헬멧과 자신의 페달, 사이클 슈즈를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 본인의 신분증과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시승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캇코리아 홈페이지 www.scot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il
포일 팀 이슈는 포일 40과 다른 HMX-net 탄소섬유로 성형됐다. 보다 가볍고 프레임 강성이 뛰어난 모델. 스캇이 후원하는 UCI 프로 팀 그린엣지(호주)의 팀 모델과 데칼과 색상 등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같은 제품이다. 
 
CR1
CR1은 포일40과 같은 HMF-net 탄소섬유 사용했으며 스캇의 오랜 노하우가 쌓인 SDS(응력분산설계)방식으로 성형한 자전거다. 티아그라 10단 풀셋을 사용하고 휠은 알렉스 레이스28 에어로림을 쓴다.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